WB스킨의 헤어토탈케어 전문브랜드인 트리트룸이 9초만에 헤어케어가 가능한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 제품에 이어 ‘프리미엄텐’ 샴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5년 간 헤어케어시장은 잇따른 유해물질사건으로 내츄럴, 천연 헤어케어제품의 점유율이 3배 이상 증가한 가운데, 특히 탈모로 고민하는 인구까지 1,000만명에 이르면서 두피, 모발 영양공급부터 탈모, 두피트러블 예방까지 가능한 토탈 헤어케어제품이 알려지고 있다. 

이번에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에 이어 헤어케어라인으로 출시한 프리미엄텐 샴푸는 EWG 그린 등급을 받아 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프리미엄 샴푸이다. EWG등급이란 미국의 공신력있는 환경단체에서 화장품원료의 유해성을 1~10까지 구분하여 그린, 옐로우, 레드 순의 안전도 등급인데, 프리미엄 텐 샴푸는 그린등급 0-2등급인 제품으로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건조한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모발을 자극없이 윤기있게 정돈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WB SKIN 트리트룸의 프리미엄텐 샴푸는 두피에 좋지 않은 성분인 실리콘, 설페이트, 파라벤 등 두피모공막힘, 두피호흡방해 및 탈모의 원인이 되는 총 10가지 유해성분을 빼고, 두피에 좋은 10가지 성분을 더했는데, 모발탄력유지와 모발세포재생 및 세포회복에 좋은 사과, 토마토, 딸기 추출물과 탈모예방과 발모촉진에 좋은 마늘, 당귀추출물 그리고 조상의 삶의 지혜가 담긴 천연 모발 세정제인 강릉창포추출물까지 더해 두피 부작용은 없고 건강한 모발회복에 도움을 주는 샴푸이다.

최근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두피가 울긋불긋해지고 비듬, 가려움증, 트러블이 생겼다면 적합하지 않은 샴푸 사용을 원인으로 꼽을 수 있다. 잘못된 샴푸 선택은 지루성두피염, 탈모 등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 대형 드럭스토어에 입점되어 있는 샴푸 종류만해도 수백만가지에 이르지만 올바른 샴푸를 제대로 선택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

더블유비스킨은 토탈헤어케어 전문브랜드인 트리트룸은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에 이어 프리미엄 텐 샴푸 라인을 출시하면서 최근 유행인 컬러트리트먼트, 탈색, 단발머리c컬펌, 중간머리c컬펌을 시술하면서 상하고, 푸석푸석해지는 모발의 영양을 공급해주고 모발 코팅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홈 헤어클리닉 제품으로 포털과 SNS상에서 알려지고 있다. 

WB 스킨 트리트룸 관계자는 “프리미엄텐 샴푸는 모발영양 공급에 좋은 사과, 토마토, 딸기, 바나나 등 과일채소 추출물과 탈모와 두피강화에 좋은 당귀, 강릉창포추출물 등 총 10가지 좋은 성분으로 탈모, 두피, 머릿결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헤어제품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하였다”며,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와 프리미엄 텐샴푸로 모발을 집에서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어 지루성두피염, 두피스케일링, 약산성샴푸, 천연샴푸, 계면활성제없는샴푸를 찾는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헤어케어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트리트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