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의 상시 사용, 컴퓨터 업무의 일상 때문에 목, 어깨, 허리가 굽거나 통증을 안고 사는 현대인들이 많다. 오래 서서 근무하는 환경이나 하이힐을 자주 신는 경우에는 발과 종아리가 피로하고 뭉칠 때가 많다. 이런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발마사지나 전신 마사지를 받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과거엔 주로 간단한 스포츠 마사지 위주였다면 최근엔 논현동이나 역삼동 등 강남권을 중심으로 전문적인 수기요법 같은 시술을 받는 사람들이 많다.

이는 삶의 질을 추구하는 문화로 많은 이들의 인식이 변화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한다. 또한 커플마사지, 전신 마사지라는 데이트 코스가 TV와 각종 매스컴을 통해 전해지면서 주목을 받게 된 것도 한 몫 하고 있다.

강남에서 체형 교정이나 근육 통증 완화 등을 위해 가볼만한 마사지 전문점으로는구동명 쾌유마사지 강남 본점이 추천되고 있다. 이곳에서 진행하는 수기요법은 이미 여러 방송 매체를 통해 소개된 바 있다.

수기요법은 기존의 스포츠 마사지보다 강하면서도 섬세하게 근육을 풀어 뻐근하고 결림이 심할 경우 더욱 효과적인 마사지법으로 통증의 근본 원인을 찾아낸 다음 우리 몸의 근, 건 부착점을 자극해 골격 관절의 뒤틀림과 전신 체형의 좌우 불균형을 바로잡아 준다.

‘구동명 쾌유마사지 강남 본점 9호선 언주역 1번 출구에 자리 잡고 있다. , 어깨, 허리, 골반 통증 위주의 일반적 수기요법부터 종아리 알빼기, 말벅지 관리 등 하체 균형을 위한 체형 교정 관리 수기마사지 등을 받을 수 있다. 수많은 셀러브리티 전담 근육 통증 전문가이자 마리텔 마사지사로 유명한 구동명 원장이 운영하는 마사지샵으로도 유명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