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취업에 대비하기 위해, 많은 취업 준비생들이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어학 시험을 준비하며 노력을 쏟고 있다. 가까운 포토샵학원이나 캐드학원을 찾아 사무 업무 관련 능력을 함양하는 것은 이러한 노력의 대표적인 예다. 이에 발 맞춰 컴퓨터학원 등의 교육 시설들은 수강생들의 노력에 힘을 보태기 위해 다각적인 혜택을 실시하는 추세다.

이런 추세 속에서 국비지원컴퓨터학원 JTB교육그룹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이 멤버쉽 수강 혜택 소식을 전해와 눈길을 끈다.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포토샵학원이나 캐드학원을 비롯해 아트웍, 편집디자인, OA자격증 과정, 웹툰 학과 등 국비지원무료교육 체계 기반 자격증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교육 브랜드다.

국비지원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이 실시하는 멤버십 제도는 JTB 교육그룹 전 시설에 적용되는 ‘JTB교육그룹 멤버십 카드혜택이다. ‘배움과 혜택이 만나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해당 멤버십 제도는 JTB교육그룹의 스마트한 교육 인프라의 중심으로, 수강생들에게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수강생들은 JTB교육그룹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음으로써, 교육 서비스를 비롯한 여러 수혜 사항을 누릴 수 있다.

이러한 JTB교육그룹 멤버십 카드는 수강 등록을 거친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발급 가능하다. 멤버십 카드는 강의실 출입 및 포인트 적립∙사용에 주로 사용되며, JTB교육그룹 전 계열사에서 수강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취업 인프라를 통한 취업 지원은 물론, 재방문 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지점별 생일 포인트 적립, 우수 학생 적립, 인터뷰 시 적립까지 가능하다.

그 뿐만 아니다. JTB교육그룹과 제휴를 맺은 업체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는 것이 가능하다. 제휴 업체는 준오 헤어’, ‘엔제리너스’, ‘연타발’, ‘YBM어학등이 존재한다. 이 밖에도 수강료나 교보재를 포인트로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수강생들은 JTB교육그룹 멤버십 카드를 통해, 교육 서비스와 함께 생활적인 측면에서도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이에 대해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관계자는 수강생들의 교육 편의 확충과 생활 여건에 도움을 주기 위해 멤버십 혜택을 풍성하게 구성하게 됐다라며, “이를 통해 JTB교육그룹 내 교육 서비스 관련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제휴사 혜택까지 누릴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8년연속 대상 기념 특별할인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더불어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는 릴레이 특강 이달의 무료 특강도 제공하고 있는 한편, 친구 추천만 해도 상품권을 증정 받을 수 있는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 친구추천 이벤트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JTB교육그룹 계열사인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교육브랜드 디자인그래픽부문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취업 전문 교육기관이다. 이 외에도 국비지원 무료교육과 국비과정으로 근로자 및 실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그밖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 과정으로는웹디자인 전문가건축제품실내 인테리어광고편집 디자인 ▲CG ▲모션그래픽아트웍 ▲IT개발 ▲OA ▲설계전산세무회계국가공인자격증 ▲ACA 등이 있다. 취업 전문아카데미인 만큼 각 과정의 최종단계에는 포트폴리오 수업이 있고 자격증 취득까지 가능하다.

현재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강남, 신촌(이대), 인천,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지점까지 전국 7개의 캠퍼스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에 수원지점을 오픈 할 예정이다. 교육과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