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웠던 여름이 가고 청량한 하늘이 펼쳐진 신선한 가을이 찾아오면서 신선한 가을 날씨를 즐기기 위해 나들이와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늘고 있다. 이에 평소에는 먹기 어려운 이색 음식들을 먹기 위해 여러 지역을 찾아 다니는이색 먹거리 데이트도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천안 핫플레이스 중 하나인 두정동에는 다양한 이색 데이트 코스와 타 지역에서는 보기 힘든 이색 맛집들로 젊은이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담백하고 고소한치즈로 유명세를 탄 맛집들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성정동과 두정동 경계에 위치한 맛집인일미리 금계찜닭의 경우 전통 찜닭에 그릇에 넘칠 듯한 치즈를 가미해구름 치즈 찜닭이라는 요리로 천안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구름 치즈 찜닭은 특유의 중독성 있는 맛으로마약 치즈 찜닭이라고 불릴 정도이다.

특히, 해당 맛집은 얼마 전 SNS에서 소개가 되어 온라인 상에서도 화제가 되었다. 또한 고구마무스와 베이컨이 푸짐하게 들어간베이컨드러가스무스와 매콤한 소스가 일품인신불 찜닭등 다양한 퓨전 찜닭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함꼐 곁들여 먹는 계란밥이 별미로 꼽힌다.

업체 대표는편안한 분위기에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친구, 연인,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성정동 맛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이색적인 비주얼의 찜닭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서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 더욱 친절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