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코스나 데이트 맛집을 찾는 커플들이 일반적으로 떠올리는 곳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이탈리아 특유의 낭만적이고 모던한 분위기가 좋은 데이트 장소로 손꼽히기 때문이다. 실제로 한 데이트 업체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2~30대 직장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음식으로는파스타스테이크등의 양식류가 49%였다고 한다.

파스타는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요리이자 지금은 전 세계인이 즐기는 음식이다. 우리나라에도 까르보나라, 알리오 올리오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파스타뿐만 아니라 이제는 퓨전 파스타까지 맛볼 수 있는 맛집들이 많이 생겨났다

하지만, 맛과 분위기에 가격까지 동시에 잡고 있는 레스토랑을 찾기란 여간 쉽지 않은 일이다. 이 가운데 다양한 맛집과 놀거리가 가득한 울산 테라스파크, 일산 해수욕장 부근에 화려한 비주얼과 가성비 좋은 데이트코스로 주목할만한 울산 맛집, 울산 동구 일산지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 있다.

이색적인 음식과 함께 보는 맛까지 충족시키는 메뉴가 있는 이곳은원플레이트이다. 이곳은 가성비 좋고 중독성 있는 소스가 어우러진뚝배기 해물 파스타로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안락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분위기 있는 커플 데이트 코스로 알려져 있다. 대표 메뉴이자 추천 메뉴인 뚝배기 파스타는 신선하고 푸짐한 해산물이 들어가 있으며,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림 및 달큰한 토마토 소스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보글보글 뚝배기에 끓여 담아 나오기 때문에 따뜻함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얇은 피자 도우 위에 루꼴라, 시금치 등 다양한 토핑들로 맛볼 수 있는 플랫 브래드와 리조또, 샐러드 등 메뉴가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으며, 재료를 큼직하게 사용하여 보기에도 먹음직스럽고 식감도 뛰어나기 때문에, 울산 맛집이자 멋집 대열에 합류하기도 했다. 원플레이트 관계자는 다가오는 주말 조용하면서 편안한 느낌을 주는 울산 동구 맛집, 울산 맛집 베스트로 알려진원플레이트에서 비주얼 좋고 이색적인 음식들로 분위기 좋은 데이트를 즐기길 제안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