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찐다는 이른바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맑고 선선한 초가을 날씨가 유지될 것이라고 한다.

가을 경치를 즐기며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맛있는 먹거리도 맛볼 수 있는 국내 여행지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이 많다. 특히 부산은 자갈치 시장, 국제시장, 깡통시장 등 특색 있는 큰 재래시장이 있어 재미있는 쇼핑도 할 수 있고 태종대, 용두산 공원, 감천문화마을 등 볼거리도 다양해 사시사철 관광하기 좋은 여행지이다.



또한 여행의 빼놓을 수 없는 재미인 식도락을 위해 부산을 찾는 이들도 많다. 요즘은 부산의 대표 관광지는 아니지만 부산 현지인들의 주거지가 밀집되어 있으며 교통이 편리해 유동인구가 많은 연산동에 유명한 맛집들이 몰려있어 이를 찾는 이들도 많다.
 
그중 '제주이마이가 연산점'은 엄선된 청정 돼지만을 공수해 제공하는 대표 메뉴 제주산 돼지고기로 잘 알려져 있는 연산동 맛집이다. 14일 여간의 숙성기간을 거쳐 육질은 부드럽고 풍부한 육즙이 그 맛을 높여준다는 평이다. 



질 좋은 제주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메뉴도 제주 생오겹살, 제주 양념갈비, 제주 생고기 등으로 다양하고 부위별로 골고루 맛볼 수 있는 제주 특모듬메뉴도 준비해 두어 선택의 폭이 넓다는 점도 특징이다.

또한 신선한 돼지고기와 더불어 깔끔하며 푸짐한 상차림을 제공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더불어 인테리어도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로 조성되어 있다.



연산동 고기집 제주이마이가 관계자는 “고기 메뉴를 맛본 뒤 즐길 수 있는 식사메뉴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다. 김치찌개, 된장찌개, 해물라면, 막국수, 비빔막국수 등 메뉴가 다양하여 취향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그 외 점심특선 메뉴도 마련되어있으며 식사하면서 반주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주류메뉴도 다양하게 갖추었다”고 전했다.

이어 "청결하고 분위기 좋은 제주산 돼지고기 전문점으로 알려져 가족 외식장소, 단체 모임장소, 회식장소 및 데이트코스로도 종종 방문해주신다. 단체 방문 시에는 미리 예약을 요청해두면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