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마포구는 하늘공원, 난지 한강공원, 경의선 숲길, 트릭아이 뮤지엄 등 다양한 가볼만한 곳이 밀집되어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오피스텔 상권도 크게 형성되어 있어 주변 여의도 맛집, 마포 맛집 등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곳도 많다.

특히 주중에는 직장인들로, 주말에는 나들이객들로 붐비는 곳이다 보니 여심을 사로잡는 치즈 요리부터 퓨전 요리까지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이색 맛집들이 들어서 있는데, 그 중 인기명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마포구 맛집이다.

‘인기명 마포점은 생생정보통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을 통해 알려진 마포역 맛집 중 한곳으로 대표메뉴는 조개찜과 갈비찜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조개갈비찜이다. 푸짐하면서도 이색적인 비쥬얼을 자랑하는 조개갈비찜은 전복, 낙지, 문어, 오징어 등 푸짐한 해산물이 들어가 있는 조개찜과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소갈비찜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으로도 꼽히고 있다.

다양한 해산물과 소갈비를 함께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기명의 특별 레시피로 만들어지는 조개갈비찜의 육수에는 강황, 당귀 등 11가지 한약재가 들어가있어 가을철 건강을 지키는 보양식으로도 유명하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남녀노소 좋아하는 메뉴이다 보니 가족모임, 데이트로도 많이 찾아주시지만, 술이 생각나는 푸짐한 비쥬얼에 여의도 회식장소 또는 마포 술집으로 자주 찾아주신다매번 가게를 가득 채워주시는 손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싱싱하고, 더 푸짐한 모습으로 대접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