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소통의 어려움, 낯선 해외에서의 안전문제, 이동 시 편리성 때문에 해외여행을 갈 때 패키지여행 상품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패키지 여행은 편리하지만 다른 일행들과 단체로 움직여야 하고 정해진 일정을 바꿀 수 없다는 점이 큰 단점이다.

필리핀 현지 자사 설립 여행사 ’세부로맨스투어’는 세부 패키지여행의 단점을 줄이고 자유여행의 장점을 결합한 세부 패키지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세부로맨스투어의 세부 패키지여행은 세부 하면 떠올려지는 해양 액티비티(체험 다이빙)이 있으며, 세부 필수 여행 코스로 알려진 세부 호핑투어, 세부 시티투어 등 세부의 모든 관광 명소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 되어 있다.

세부 패키지여행 중 원하는 일정에 참가한다면 숙소까지 차량이 픽업하며, 드랍까지 무료 서비스로 진행된다. 여행객들은 모든 일정에 참여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자유로운 여행을 보낼 수 있다.

세부로맨스투어의 패키지 일정 중 말리가야 스파 마사지, 수상 방갈로에서의 무제한 삼겹살 식사, 난루수안 아이랜드투어, 란타우 선상 레스토랑 저녁식사 등은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가이드 비용과 옵션, 쇼핑 센터 방문 일정이 없다는 점이 편리하다.

현지에 설립된 여행사 이지만 현지 가이드가 아닌 한국인 가이드가 세부 패키지여행 일정 동안 함께 하기 때문에 의사소통 문제와 더불어 여행객들의 안전에 신경 쓰고 있다.

세부로맨스투어는 세부 여행객들을 위한 정보와 상세 일정, 여행 후기를 공유하는 카페를 운영 중이며 세부 패키지여행 예약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의 항공권과 숙소 예약까지 대행하고 있다.

한편, 세부로맨스투어 카페에서 견적과 예약 상담을 진행 중이며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실시간 상담도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