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한 하늘을 볼 수 있는 계절 9, 특히 올해는 9월 말부터 무려 열흘이나 되는 추석 황금연휴가 찾아오면서 서울 인근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 및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가을의 시원한 바람을 느끼고 싶은 이들은 수도권과 가까운 지역으로 드라이브 코스를 많이 찾는다. 긴긴 연휴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방법, 추석 연휴에 가볼 만한 곳 추천 코스는 무엇이 있을까?

자연 경관을 만끽하는 것은 물론 볼거리와 먹거리까지 충족시켜 주는 일정이 있다. 양평 두물머리부터 팔당댐, 하남 스타필드, 그리고 하남 미사리 맛집까지 이어지는 코스다. 양평 양수리 두물머리는 남한강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서울에서 1시간 내에 이동 가능한 수도권 최고의 드라이브 명소로, 주변에는 연꽃 군락지이며 데이트 명소인 세미원도 있다. 두물머리에서 팔당댐을 거치는 드라이브 코스는 낭만적이기까지 하다.

드라이브 후에는 하남 스타필드로 향하는 것도 좋다. 하남 스타필드는 한 장소에서 쇼핑과 레저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하남 데이트 코스다. 마지막으로 빠질 수 없는 코스는 하남 스타필드 근처 맛집 탐방이다. 여러 맛집 중 최근 부쩍 눈에 띄는 곳이 있다. 많은 이들이 하남 맛집으로 추천하는해닭이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해닭은 테이스티로드 방송 출연을 비롯해 각종 SNS 및 블로그 상에서 이미 화제 된 바 있는 곳이다.

해산물과 닭, 떡의 조화가 이색적인해물닭볶이 36시간 동안 우려낸 닭 육수와 각종 신선한 해물의 조화로 깔끔하고 개운한 맛을 자랑한다. 낙지, 꽃게, 쭈꾸미, 새우 등 풍부한 해산물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닭고기와 쫄깃한 떡의 조화는 그 맛이 놀라울 정도다. , 푸짐한 양과 마치 피자 같은 비주얼의 치즈 볶음밥 또한 해닭이 사랑받는 이유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손님들을 위해 떡 튀김, 추억의 도시락, 오뎅탕 등의 메뉴도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좋다.

하남시 망월동 맛집 해닭은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식사할 수 있는 점심 특선 메뉴와 생맥주도 판매하고 있다. 해닭 관계자는해물닭볶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신다. 미사 직영점은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로 마치 고급스러운 카페 같은 분위기에서 한식을 즐길 수 있어 여성분들이 특히 좋아하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닭은 홍천 본점을 시작으로 얼마 전 하남 미사 직영점과 최근에는 서울 지역에 올림픽공원점을 오픈하며 빠르게 지점을 늘려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