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학교, 가정 곳곳에서 매일 바쁜 일상에 지쳐 피로 증상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강한 피로감이 나타날 때는 충분한 휴식을 취해주는 것이 만성피로를 예방하고 생활의 활력을 되찾는데 도움이 된다.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할 때에도 집중이 되지 않아 오랜 시간 붙잡고 있어도 힘들고 평소보다 쉽게 피곤함을 느끼는 경우도 있다. 이 경우 집중력저하, 기억력저하, 두통, 무력감, 피곤함 등도 함께 동반되어 일의 능률을 낮추고 의욕이 저하되기 마련이다.

수험생의 입시 경쟁과 수험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감, 직장인의 과한 업무량과 야근 등이 만성피로의 원인으로 꼽힌다. 이에 사회생활을 하는 직장인들은 피로회복에좋은음식을 찾기도 하고 수험생들은 집중력높이는방법을 찾으며 생기 있는 일상생활을 시도하기도 한다.

시간의 제약이 있는 청소년이나 직장인들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으로 영양관리를 시도하기도 한다.

특히 홍삼브랜드 건강기능식품은 집중력향상 및 사포닌효능이 있어 꾸준히 피로회복제추천으로 각광받는 제품들이다. 시중에 홍삼농축액, 스틱형의 짜먹는홍삼, 액기스, 절편, 즙, 진액, 음료 등이 출시되어 있으며 홍삼 원료에 비타민c와 같은 부가적 성분이 함유된 제품도 판매되고 있다.

홍삼은 원기회복과 집중력향상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직장인과 수험생 같이 장시간 집중을 하게 되는 소비자들에게 건강식으로 크게 선호된다. 사포닌은 인삼의 주요 성분으로 진세노사이드라고 불리기도 하며 일반적으로 알려진 홍삼의 효능은 사포닌효능이라고 볼 수 있다.

포브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브랜드 제품 홍삼정 365는 4년근이 아닌 국내산 6년근 홍삼 농축액이 함유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슬림 스틱포 타입으로 휴대하기 편하며, 직접 섭취하거나 냉온수에 희석하여 차로도 섭취 가능하다.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알려진 마퀴베리농축액 만을 혼합하는 방식으로 제조돼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해당 제품에는 홍삼 효능 성분 중 하나인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의 합이 1포당 15mg 함유되어 있다. 홍삼을 특수 효소공법으로 가공하여 특이사포닌을 함유하고 있고 체내 흡수가 용이하여 어린이들도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제품의 자세한 구성 성분과 구매 방법 등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