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좋은 저지방 소고기 전문 쇼핑몰 ‘당당한우’에서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부위별 20~40%까지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우는 다량의 비타민A, B1, B2 등을 함유하고 있어 근육성장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 32개월까지 지방을 늘리기 위해 비육용 사료를 먹여야 하는 1등급 마블링 고기와는 달리 저지방 소고기의 경우 20개월만에 생산이 가능하며,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낮고 타 육류에 비하여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어 식단조절이 필요한 운동선수, 트레이너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우둔, 설도, 등심, 앞다리 등의 부위는 100g당 열량이 130칼로리에서 160칼로리로 열량이 상당히 낮기 때문에 지방과 탄수화물을 적게 섭취하고 고단백질 식품으로 포만감을 높여야 하는 다이어트 식재료로 효과적이다.

또한 부위별로 차이가 있으나 대표적인 예로 등심, 우둔살과 같은 부위의 경우 100g당 5000원대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 비용적인 면에서도 경제적이라 할 수 있다.

저지방 소고기 쇼핑몰 당당한우의 관계자는 “저지방 소고기는 평소 식단관리가 필요한 트레이너 또는 운동선수들에게 많이 이용되어 왔으나 지방이 많은 1등급 한우만을 우선시하던 과거와는 달리 웰빙과 합리적인 소비문화가 확산되면서 일반 소비자 층에서도 저지방 소고기의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고 말하면서, 이어 “당당한우에서는 100% 프리미엄 한우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저지방 한우를 제공하고 있어 이번 명절 연휴를 맞이하여 문의가 크게 늘고있다”고 전했다.

한편, 당당한우 쇼핑몰은 트레이너발전소에서 직접 런칭하였으며,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다면 당당한우의 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및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