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추석 열흘 동안의 긴 황금연휴를 앞두고 홍대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홍대입구역 8번, 1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는 ‘아도베라로쉐’는 접근성이 좋으면서도 가볍게 즐기기 좋은 프랑스 크림 디저트 전문점으로 알려졌다.

매년 수 많은 이색 홍대 디저트 카페 맛집들이 생겨나고 있고, 현재 1000여 개의 업체가 있다. ‘아도베라로쉐’는 다른 업체와의 차별성을 맛에 기반을 두고 좋은 재료로 최고의 크림맛을 내는 크레메프로마쥬, 프로마쥬로쉐볼 2가지이며, 맛과 좋은 재료로 다른 업체와 차별화를 둔 디저트로 색다른 특징이 있다.

 

프랑스 수입 고급퓨레와 나쁜 성분이 없는 동물성 크림을 제작하여 복잡한 제조과정을 통해서 부드러우면서도 느끼함 없는 프랑스크림 디저트류를 판매하고 있는 이곳은, 내부인테리어 역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디저트를 먹으며 기분전환하기에도 좋아 친구모임이나 데이트 장소로도 알려지고 있다.

기존의 케이크류와 아이스크림이 보편화되어 있는 디저트 시장이지만 조금은 색다른 홍대 먹거리를 찾는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아도베라로쉐를 다녀온 손님들 반응은 '기승전결’, '처음 먹어보는 맛' 등 좋은 반응과 함께 홍대 디저트 맛집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고 전했다.

작은 매장이지만 테이크아웃 중심으로 길거리음식 수요가 높은 홍대에서 가볍게 즐기기 좋은 프랑스 크림 디저트 전문점으로 알려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