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사람들의 고기에 대한 선호도가 나날이 높아짐에 따라, 외식 메뉴나 회식 메뉴로 으뜸으로 꼽히는 것이 바로 고기이다. 다양한 고기 종류 중에서도 소고기에 대한 높은 수요로 국외에서 수입도 많이 되고 있지만, 신선함을 갖춰 입안 가득 풍부한 육즙이 차오르는 한우에 대한 선호도는 여전히 높다.

 

한우에는 올레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 적신호를 가져다 주는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어 동맥 경화에 효능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위장에서 소화되는데 약 3~4시간으로 탄수화물보다도 소화 시간이 오래 걸려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또한, 소고기는 레어, 미디움 레어, 미디움, 미디움 웰던, 웰던 순으로 각 익힘 단계에 따라 풍미나 육즙, 식감에 차이가 나 익힘 정도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기는 묘미도 느낄 수 있다.

 

그러나, 한우는 그 맛과 효능처럼 판매 가격이 높은 편이라 쉽게 접하기는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이에 따라 비교적 저렴하게 한우를 맛볼 수 있는 한우 정육식당에 똑똑한 소비자들의 방문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남양주 팔당 맛집마장동한우촌 1+ 1++등급의 고품질의 한우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는 한우 정육식당으로 잘 알려졌다. 해당 업체는 정육코너에서 원하는 고기를 고르고 결제 후, 상차림비를 내고 고기를 구워 먹는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시중에 높게 형성되어 있는 한우 판매가를 낮추기 위해 독립적인 유통망을 형성해 마진율을 낮춰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질 좋은 한우를 선보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최고급 투플러스 한우 꽃등심 기준 100g 16,000원 내외라는 착한 한우 가격으로 제공하여 생생정보통을비롯한 다수의 방송에서도 극찬한 팔당 마장동한우촌은 양평 양수리 및 두물머리에서 차로 약 10분정도 거리에 있어 양평 양수리 맛집, 두물머리 맛집으로도 찾는 고객들이 많다.

 

업체 관계자는많은 분이 찾아주시는 것에 늘 감사드린다. 최근 팔당 한우를 비롯한 삼겹살과 돼지갈비까지 매우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남양주 팔당, 양평 두물머리 및 양수리와 하남 미사리와 스타필드 근방 데이트 드라이브 코스의 맛집 혹은 술집의 모임 회식 장소나 단체 모임 장소로도 많이 찾아주시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