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각국의 인기 메뉴를 트렌드에 맞춰 퓨전화시키고, 맛과 퀄리티를 더욱 높인 이국적 퓨전 푸드의 음식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레시피나 조리 방법은 전통적인 서양식을 그대로 표방하고 있지만, 메뉴에 곁들여 먹는 소스나 메뉴들은 독자적인 한국적 아이덴티티를 확보해 선보여 독특하고 새로운 먹거리를 선보이는 것이다. 다양한 SNS를 접하는 가장 영향력 있는 소비 주체로 떠오르는 젊은 층에 인기가 높고, 여성들이 특히 좋아한다.

이 가운데 잠실 롯데백화점에 미국식 전통 바비큐를 전문으로 음식의 퀄리티를 높이며 한국식 입맛에 맞춰 착한 가격으로 바비큐 플래터를 판매하는 곳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잠실 롯데백화점은 서울권 내에서도 각종 공기업과 공공 기관 그리고 복합 쇼핑몰들이 많아 유동 인구도 많으며 잠실 데이트를 하는 연인들이나 각종 모임을 위한 장소를 찾는 직장인들이 많은 장소이다.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곳일수록 다양한 맛집들이 모이는 것은 당연지사. 최근 한 끼를 먹더라도 검증된 맛집만을 찾는 까다로운 소비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는 잠실 롯데백화점 오픈 다이닝펍 존의 댈러스바베큐는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 식당가 푸드코트에서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잠실 롯데백화점 맛집 댈러스바베큐는 미국 댈러스식 전통 바비큐를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맞춤화하여 음식의 퀄리티를 높여 소고기&돼지고기 바비큐를 빵과 또띠아, 각종 야채, 감자튀김과 함께 플래터에 넉넉히 담아 나온다. 테이블에서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구워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정통 미국식 바비큐의 맛을 느끼게 해줘 호평이 자자하다. 더불어, 부담되지 않는 착한 가격에 다양한 플래터를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로 하여금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의 감동을 실천하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이국적 요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평소 접하기 힘든 요리를 제공하는 이색적인 식당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맛있는 맛으로 손님들에게 대접할 예정으로 잠실 제2롯데월드 몰과 석촌호수 및 신천 방이동 맛집의 명성을 잃지 않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