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추석 연휴, 다양한 이유로 명절을 혼자 보내겠다는 ‘혼추족’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1인 가구를 위한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가 큰 인기를 끄는가 하면, 혼자서도 즐거운 시간을 지낼 수 있는 호텔 패키지까지 등장했다.

저렴한 가격에 즐거운 연휴를 보내고 싶은 혼추족들에겐 코인노래방도 인기다. 코인노래방은 넓은 방을 혼자 사용하며 시간제로 계산해야 했던 기존의 노래방과 달리, 1인 맞춤형 시설에서 알찬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처럼 코인노래방의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하면서 최근에는 번화가를 중심으로 코인노래방 창업 열풍까지 불고 있다. 하지만 코인노래방 브랜드 선택 시 최신식 시설, 본사의 지원 등을 꼼꼼히 확인해야 경쟁력을 갖추고 만족스러운 수익을 거둘 수 있다.

이에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엔젤스 코인노래방’의 경우, ‘혼놀족’을 위한 쾌적한 시설과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풍부한 창업 혜택, 경쟁력 강화를 위한 본사의 인프라 구축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다.

우선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노래방의 경쟁력인 음향 시스템에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형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했으며, 주 수입 외에도 부가 수입으로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스탠드 마이크, 자판기, 뽑기존 등 다양한 부가 수익 아이템을 구성했다.

또한 상권분석 전문가의 점포 개발팀을 항시 가동하고 수시로 상권의 변동을 파악하면서 최적의 입점 전략을 예비 창업주들에게 제시하면서 창업의 성공 필수 요소인 입지 선정부터 확실한 대비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상권의 지리적 변수, 인구동태 변수, 심리적 변수, 행동 변수 등 고객층을 세분화하여 분석하고 상권의 특성에 따라 마케팅 방법도 다르게 적용해 만족도가 높다.

또한 가을맞이 창업 혜택으로 5백만원 상당의 최초 가맹비가 면제되며, 1년간 인테리어 무상 A/S, 흡연실 무상시공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0룸당 1룸 노래장비 무상 지원, 3천만원 무이자대출, 이벤트룸 무상 업그레이드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 가능하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1인 가구의 지속적 증가와 함꼐 코인노래방 수요도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보안시스템과 관리시스템, 냉난방시스템, 인테리어 등에 있어서 기존 업체들과 차별화된 시스템을 적용해 경쟁력을 높인 엔젤스 코인노래방으로 수월한 창업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