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5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에서 코엑스 푸드위크 2017(Coex Food Week 2017)’이 개최된다.

작년에 총 35,000명의 참관객들로 성공적인 전시회로 마무리되었던코엑스 푸드위크는 벌써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전시회계의 터주대감이다. A홀부터 D홀까지 총 4개의 전시관에서 매우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이번 푸드위크 2017은 작년보다 더욱 알찬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A홀에서는 농수축산물, 지역 특산물, 발효식품, 가공식품, 건강기능식품 등 국내 프리미엄 식품을 전시하여, 좋은 품질의 식재료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매년 주부들에게 각광을 받았다. 그리고 전 세계 40개국이 참가하는 고품질의 해외식품을 소개하는 B홀에서도 평소에 접하지 못했던 건강한 프리미엄 푸드를 접할 수 있어 볼 거리가 한 층 더 풍성해졌다.

C홀에서 전시되는서울디저트쇼/SIBA 2017(서울국제빵과자페스티벌)은 이번 푸드위크 2017의 명품 프로그램이다. 커플과 연인들을 위한 서울 이색 데이트 코스로 벌써부터 화제다. 100가지의 각종 유명 디저트와 국내외 유명쉐프들의 베이킹 레시피 공개 및 시연으로 디저트덕후빵순이들의 이목을 끌고 서울의 이색적인 데이트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저트 페어이다.

D홀에서는 연인들을 위한 매력적인 음식끝판왕프로그램이 제공되는데 삼성역 코엑스에서 놀거리를 찾거나 이색 데이트를 하기 위한 연인들을 위해 수제맥주 라운지, 야식야주관, 푸드트럭 라운지 등으로 100여가지 술안주, 수제맥주, 푸드트럭 야시장 분위기를 제공하며, 한국인들은 물론 외국인들에게도 흥겨운국제 푸드 페스티벌느낌의 전시회를 보여준다.

푸드위크 2017은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의 음식 페스티벌이기도 하지만, 엄선된 브랜드의 취사용 조리기기,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국내와 해외의 유명한 지역특산물들이 골고루 전시되어 있어 주부나 자취생들에게도 희소식이 되고 있다.

10 28일까지 일자별로 50%, 30%, 10% 할인 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주최측에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서울디저트쇼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티켓 구매는 티몬, 위메프, 캔고루, 네이버 쇼핑 등에서 가능하고, 온라인 티켓을 구매하지 못해도 현장에서 발권이 가능하여 많은 참관객들이 올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