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웠던 여름이 가고 청량한 하늘이 펼쳐진 가을이 찾아오면서 신선한 가을 날씨를 즐기기 위해 광교 카페거리로 나들이와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과 가족들이 늘고 있다.

광교 호수공원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광교 카페거리는 연인, 가족들의 데이트코스로 선호되고 있으며, 이국적인 건물들이 많아 광교의 꼭 가봐야 하는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광교 카페거리에서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광교 맛집 다락등갈비는 합리적인 가격의 점심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등갈비라고 하면 저녁식사나 회식자리로만 자리잡았던 메뉴이지만 광교 맛집 다락등갈비에서는 점심메뉴가 따로 있기 때문에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메뉴로 자리잡고 있다.

다락등갈비의 인기메뉴는 양푼등갈비찜으로 곤드레밥과 메밀전을 곁들여 먹으면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2인 기준 2만원대의 합리적 가격에 음식을 즐길 수 있어 젊은 층부터 중년 세대까지 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개방형 유리와 깔끔한 인테리어, 넓은 매장으로 각종 모임 또는 회식장소로도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는 손님들을 위한 분리형 공간도 마련돼 있는데, 미리 예약을 한 뒤 이용할 수 있다.

현재 광교 맛집 다락등갈비의 예약 등 이벤트 진행으로 방문하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