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브닝 대두브랜드는 대두볼캡, 왕대두볼캡, 대두버킷햇을 비롯해 대두 레더피어싱캡과 대두캠프캡 그리고 대두메쉬캡, 대두군모, 대두스냅백 등 다양한 모자종류와 색상으로 1+1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두(DAEDU) 브랜드는 낮은 가격대와 백화점 브랜드와 같은 품질, 그리고 대한민국 국민에게 제대로 맞는 모자를 만들겠다며, 대한민국 국민의 머리사이즈를 분석하여 50번이 넘는 리뉴얼을 거치며 제작했으며, 여유 있는 오버사이즈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남자볼캡, 여자볼캡 브랜드이다.

전상품 블랙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블랙에디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또 한번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 그 중에서 남자벙거지모자, 여자벙거지모자로 불리는 대두버킷햇 모자와 대두피어싱볼캡은 올해 많은 판매량을 보이면서 모이브닝 대두브랜드의 대두볼캡, 왕대두볼캡에 이은 베스트 모자아이템이다.

본격적인 가을시즌이 되면서 핫플레이스 거리에는 다양한 패션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한 패션피플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 특히 올해 가을 패션은 베이직하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겸비한 스트릿패션 아이템이 대세다.

올해 버킷햇, 볼캡 모자를 패션아이템으로 착용한 패피들을 쉽게 볼 수 있는데, 최근 5년 간 스냅백이 대세를 이루면서 야구모자와 벙거지모자가 자취를 감추는 듯 했지만 올해 초 포털과 SNS상에서 모이브닝 대두브랜드에서 대두볼캡, 무지볼캡, 착시볼캡이라는 타이틀이 알려지면서 볼캡과 버킷햇 모자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모이브닝 대두(DAEDU) 브랜드는 최근 볼캡브랜드 중에서 온라인 판매 1위로 대두모자, 왕대두볼캡, 빅사이즈모자로 2017년 볼캡의 유행을 선도했다. 지난 바캉스시즌 여름모자, 캡모자, 썬캡으로 많은 고객을 확보했다.

특히, 모이브닝 대두 브랜드는 기존에 존재하지 않던 빅사이즈모자를 개발하여 ‘대두볼캡’이라는 명칭을 붙여 판매를 시작했고, 현재까지 100만 판매기록을 돌파하며 국내에서 ‘대두볼캡’ 붐을 키웠다.

대두브랜드는 깔끔하면서 댄디한 무지볼캡 디자인으로 여자모자, 남자모자와 커플모자로 모이브닝 대두브랜드가 2년여 간 연구하여 자체 개발 기술로 제작된 대두시리즈를 카피한 퀄리티 낮은 가품이 유통되기도 했다.

모이브닝 모자브랜드의 대두시리즈 기술로 만들어 퀄리티가 높고, 디자인까지 깔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검색엔진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도 대두볼캡에 대한 후기들이 공유되면서, 유니클로, 스파오, 탑텐 등 오프라인 편집샵에서 구매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특히 슈펜, 슈마커, 폴더, 슈즈모아, 레스모어, ABC마트, 핫티, 무지 등의 다양한 오프라인 편집샵에서도 모이브닝 대두볼캡을 공급한다.

모이브닝 관계자는 “가을시즌 스트릿패션 아이템으로 모이브닝 대두볼캡과 대두버킷햇 모자로 스포티하면서 트렌디한 스트릿 힙합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며, “다가오는 겨울시즌 시크하면서 힙한 스트릿룩 연출이 가능한 레더 대두피어싱볼캡으로 올해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한편, 모이브닝 대두 브랜드 공식사이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