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선선한 날씨에 접어들면서 수분 크림을 발라도 피부가 금세 건조해지기 때문에 최근 보습과 영양을 줄 수 있는 피부 관리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점차 늘고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스킨볼릭에서 선보인 천연 오일 세럼 3종세트는 피부상태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서 광채피부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가을철 잇 아이템’으로 알려지고 있다.

‘로즈 오일세럼’은 깊고 달콤한 향기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아로마 성분을 함유하여,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혈관벽을 강화시켜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으로 스킨볼릭의 대표 오일세럼이다.

피로한 일상에 정신적 안정을 주는 라벤다 성분을 함유하여 림프 순환을 촉진시키는 ‘라벤다 오일세럼’은 유수분 밸런스가 맞지 않아 푸석푸석한 피부에 활성산소를 공급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레몬 그라스 오일세럼’은 레몬 향이 나는 허브 추출물로 근육의 피로와 통증 완화 작용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얼굴이 자주 붓는 사람들을 위한 효율적인 제품이다. 

스킨볼릭 관계자는 “동안피부, 광채피부로 남들의 부러움을 사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스킨볼릭의 오일 세럼은 피부 타입별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충족시켜주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면서 “국제표준화기구(ISO)로부터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인증)을 획득하여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 받은 스킨볼릭은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항상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킨볼릭은 지난 3일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된 국제뷰티박람회에도 참가하여 코스메틱과 의학품을 결합한 M스킨볼릭을 출시했다. 스킨볼릭 제품은 뷰티 전문 쇼핑몰 뷰앤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