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의 심장이라 불리는 하남지구는 대단위 산업단지로 도시개발구역이 잘 정돈된 지역으로 주거환경과 교육환경이 뛰어난 지역으로 22천여 세대의 대단위 아파트와 주거단지에 젊은 세대 중심의 광주 대표 주거지구이다.

이러한 광주의 심장으로 불리는 하남2지구에 오븐에 구운 치킨 브랜드오븐마루 하남2지구점이 지난 23일 오픈하여 광주 하남지구의 대표적인 모임하기 좋은 곳, 회식하기 좋은 곳,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곳으로 소개가 되면서 치킨 맛집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오븐마루는 서울, 경기 지역의 수도권과 부산, 대구 지역에서 건강한 치킨, 다이어트 치킨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전국적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전국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는 국민 치킨 브랜드로 인지되고 있다.

오븐마루의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로스트 치킨 한 마리의 가격이 9000원이라는 가성비 높은 가격과 카페를 연상케 하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는 20~30대의 여성창업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빠르게 가맹점이 증가하면서, 소비자의 접근성까지 확보해 나가고 있어, 오븐구이치킨에 대한 수요의 고객을 만족해 나가고 있다.

 

최근, ‘맛에 날개를 달다의 캐치플레이즈로 악마의 날개 레드와 블랙 그리고, 천사의 날개 골드와브라운 메뉴가 새롭게 출시되면서 오븐에 구운 간장소스 치킨, 오븐에 구운 입안 얼얼 매콤 치킨 등 치킨마니아들 사이에서 최고의 치킨으로 소개되고 있다.

오븐마루 하남2지구점 관계자는 누구나 좋아하는 야식 1위 치킨 중,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치킨 브랜드인오븐마루는 보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형 인테리어는 가족과 친구 등 산책 후, 치킨과 맥주를 즐기는 광주 시민들에게 휴식의 장소, 만남의 장소로 여기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하남지구는 주변 수완지구, 운남지구, 소촌지구 등 대단위 주거환경 지역과 산업단지의 중심지로 교통과 학군의 발달하여 20~30대 젊은 층과 가족단위의 활동이 많은 지역으로, 직장인 회식 장소, 데이트하기 좋은 곳, 하남 모임장소 등으로 고객들이 찾아오면서 보다 아늑하고 편하게 프리미엄 치킨을 즐길 수 있는 광주 대표 치킨 맛집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오븐마루 하남2지구점은 하남초등학교 다사로움3단지 아파트와 경암근린공원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족모임, 친구모임, 직장인회식이 가능한 단체석을 완비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