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각 중대형 게임사들이 하반기 공개 채용 일정을 속속 시작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로 범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블루홀의 경우 지난 9 7일부터 프로그래머(엔진, 콘텐츠, 개발 보안, 플랫폼, PM)와 온라인 리그 PM, 데이터 분석가, QA, e스포츠 매니저 채용을 시작했다.

피파온라인 3’, ‘서든 어택 PC방 고점유율 게임을 서비스하는 넥슨역시 채용 움직임을 이어간다. 넥슨은 924일 자사의 판교 사옥에서 취업과 관련한 행사인 커리어 클럽을 개최한다. 커리어 클럽에서 넥슨은 대학 졸업예정자들과 경력을 보유한 실무자들에게 취업 상담 및 관련 내용 교육을 실시한다. 이처럼 현 게임 업계에서는 하반기 채용 동향이 꾸준히 이어지는 중이다.

이런 추세에 따라, 하반기 게임회사 취업에 필수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그 중요성만큼, 전문 게임아카데미나 게임학원을 방문해 포트폴리오를 탄탄히 준비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이 가운데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이 게임 회사 취업과 연관된 다양한 강좌들을 구성해 눈길을 끌고 있다. 게임 전 분야 강좌들을 제공하는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탄탄한 커리큘럼과 실무 중심 교육으로 인지도가 높은 교육 시설이다.

현재 국비지원 게임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게임 아트웍, 게임 프로그래밍, 게임 기획, 컨셉아트, 스마트 폰 개발 등 게임 개발에 필요한 모든 학과를 운영 중이다. 이를 통해 학원을 찾는 수강생들이 게임 회사 취업 전 개인의 선택에 따라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전문 강사들의 최적화된 강의를 통해, 1:1 커리큘럼 및 개인 수준에 맞는 적절한 교육 진행을 실시하고 있다.

여기에 확실한 게임 회사 취업을 돕는 ‘하반기 공채 완벽 패키지를 구성하고 있기도 하다. 패키지는정규/취업 전문가과정(7개월-10개월)’게임 아트웍(1개월-2개월)’, ‘취업 전문 포트폴리오(2개월-3개월)’, 그리고기초 단과과정국비지원 과정전 과목을 포함한다.

이에 더해 등록 시 기간에 따른 폭 넓은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먼저 사전 예약 방문 시실무자 1:1 포트폴리오 컨펌혜택을 부여한다. 여기에 실무 과정에 등록할 경우, 원하는 수업 1과목의 수강료 지원 혜택까지 제공한다. 또 정규 취업 과정을 등록할 경우, 수강료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교육 과정 및 하반기 공채 완벽 패키지와 더불어, 국비지원 게임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수강생을 위한 가을 맞이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2017년 마지막 찬스명목으로 수강료 최대 40%할인및 여러 종류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하며, 6과목 이상 등록할 경우 ‘1TB 외장 하드를 증정한다.

너랑 나랑 뭉치면 혜택이 쏟아진다!’라는 이름으로 친구 추천 행사 또한 실시한다. 이벤트를 통해 수강생들은 친구와 함께 공부도 하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행사 내용에 맞게 친구와 함께 학원 등록을 진행할 경우, ‘수강료 5% 추가할인문화상품권 무료증정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게임아카데미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제이티비 교육그룹(JTB GROUP)의 두 번째 계열사다. JTB교육그룹은 2017 퍼스트브랜드 대상(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게임기획자격증, 게임그래픽자격증 등 게임 분야 전문 자격증 과정과 더불어게임아트웍(기초) ▲게임원화학과게임그래픽(게임이펙트)학과게임기획학과게임프로그래밍학과게임퍼블리싱(게임사업) ▲유니티 게임엔진엔진개발스마트폰(모바일)과정까지 게임 관련 전 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 주요 교육내용으로는 포토샵(Photoshop), 맥스(3Ds Max), 지브러쉬(Zbrush), 유니티(Unity3D) 등의 그래픽 툴과 C, C++, C#, API, MFC, DirectX 등이 있다.

또한 게임회사 취업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산학협력 및 취업 상담, 업체탐방, 수강생 1:1멘토제 등 체계적인 교육과 취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게임학원 수강료 할인 및 과목별 무료 체험학습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SBS게임아카데미의 무료 진로상담이나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문의는 해당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