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100개의 빈백소파 매장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요기보(Yogibo)에서 국내 경력단절여성들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요기보는 경력단절여성(이하 경단녀)이 요기보의 힐링, 릴렉스, 행복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경단녀를 고용한 기업을 찾아 1인용 소파인 요기보 미니, 요기보 서포트 등의 제품을 조건 없이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요기보의 ‘더 행복한 세상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산 등의 경력 단절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여성들을 위로하고, 경직된 고용시장에서도 이들을 채용하는 국내기업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요기보의 ‘경단녀를 찾습니다’ 프로젝트는 현재 요기보 페이스북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최근 2년 동안 1명 이상의 경력단절여성을 채용한 기업의 신청을 받고 있다.

페이스북 댓글로 회사명, 회사소개, 경단녀 소개 또는 자랑을 기재한 3개 업체를 선정해 기업 당 40만원 상당의 1인용 빈백소파와 쿠션을 제공한다. 9월26일부터 10월5일까지 요기보 페이스북에서 참여 가능하며, 당첨 회사는 10월6일 요기보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요기보코리아㈜ 박대진 대표는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경력단절여성들이 쉼과 힘을 얻길 바란다. 요기보의 ‘더 행복한 세상 만들기’ 프로젝트가 더 활성화되어 대한민국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적 환경을 갖추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요기보는 추석 연휴와 맞물려 9월28일부터 10월9일까지 열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1인용 소파, 3인용 소파 등 요기보 전 품목을 10%~15%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