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런칭 4개월에 SNS에서 알려지며 온라인 마스크팩 시장을 달구었던 미친스킨 오늘동안 리프팅 마스크팩이 10월1일부터 전국 롭스(LOHB’s)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미친스킨 마스크팩은 온라인에서 ‘미친팩’이라는 별칭으로 지명도를 올리고, 자사 쇼핑몰, 네이버 스토어팜, 오픈마켓, 종합몰, 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켓과 더불어 이번 롭스 전국 매장 입점으로 오프라인을 포함해 국내에서는 On-off 종합 판매 채널을 확보하게 됐다.

미친스킨 관계자에 의하면 오늘동안 리프팅 마스크팩은 국내 마켓 뿐만 아니라 그동안 축적된 SNS, 블로그, 동영상 등 다양한 컨텐츠를 기반으로 진행한 마케팅이 해외 시장에서도 결과를 보이고 있다고 전하며, 실재로 사드 영향으로 위축된 중국에서는 웨이상 조직을 통해 빠르게 전파되고 있다. 필리핀에서는 왓슨스 매장에 입점을 확정한 상태이며, 홍콩, 대만, 베트남, 미국 아마존 등에 진출하며 글로벌 마켓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세상에 없던 different & crazy한 화장품을 목표로, 재밌고 독특한 컨셉의 미친스킨은 개성이 곧 명품이며 흐름을 따르기보다는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는 것이 최근의 불경기에 생존 전략이며 한층 더 명확한 컨셉과 특화된 전략을 필요로 하는 방향으로 뷰티와 마스크팩 시장의 지도를 다시 그려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