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포유 신제품 ‘치즈 모공 팩’
▲ 코스포유 신제품 ‘치즈 모공 팩’

푸드메틱(음식+화장품)이 SNS에서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면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접하는 기회가 많아지고 있다.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웨이보에서도 푸드메틱 제품이 소개되며 새로운 K-Beauty 흥행을 불러오고 있다.

가을 시즌을 맞이하며 코스포유에서는 발 빠르게 신제품 치즈 모공 팩을 출시했다. 공장용 화학 비누 제품이 아니라 고대부터 사용했던 미용재료 ‘치즈’ 성분을 이용한 천연 핸드메이드 비누 제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유해요소를 클렌징하여 환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치즈 모양의 형태 뿐만 아니라. 쭉쭉 늘어 나는 거품으로 비쥬얼적인 재미와 팩 효과에 도움받을 수 있다. 코스포유 치즈 모공팩의 독특한 모양과 효능에 매료된 중국 뷰티 유통 업체와의 계약이 진행 중에 있어서 곧 중국 온.오프라인에서도 코스포유 치즈 모공팩이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코스포유는 올 여름 ‘뷰티스카이2’ 프로그램에서 듀얼 퍼포먼스 크림이 톤업크림 부문 엄지템으로 선정되어 민낯 완성의 필수품으로 여성들 사이에 알려졌다. 또한 프랑스 천연 식물 추출수를 사용하여 피부 고민에 맞춘 친환경 바이탈 앰플 시리즈도 특별한 마케팅 없이도 제품의 우수성이 회자되며 꾸준하게 판매되고 있다.

한편, 코스포유에서는 치즈 모공팩 런칭 기념 전 제품 최대 60%까지 파격적인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코스포유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