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이 오는 10월 13일부터 22일까지 10일간 위클리 웨딩페스티벌 ‘아이위크(iweek)’를 개최한다.

3회째를 맞은 ‘아이위크’는 주말, 이틀 동안 한정적으로 진행되는 결혼박람회와 달리 10일이라는 여유 있는 행사 기간이 특징이다.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웨딩패키지와 웨딩홀, 한복, 예물 예복, 가전, 가구, 영상앨범, 폐백까지 130여 곳의 업체가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다.

스드메(웨딩컬렉션) 업체의 경우 18년간 누적되어 온 고객들의 best 이용 후기를 바탕으로 70여 곳을 선별했다. 이번 아이위크에서는 스드메 패키지 최대 100만원 할인을 비롯해 ‘포에버마인스튜디오’의 190만원 대 실속 패키지와 올제스튜디오 등 인기 브랜드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스드메 계약 후 촬영 전 패키지(한복, 예복, 예물) 지정업체 중 2곳 이상 이용 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웨딩홀 또한 서울경기 지역 인기 웨딩홀 52여 곳이 참가하여 대관료 최대 무료, 식대 할인, 현악 3중주 무료 제공, 혼주메이크업 무료 제공, 데이트스냅 무료 촬영, 호텔숙박 등 아이웨딩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허니문, 한복, 예물, 예복, 가전, 가구, 폐백, 영상앨범 역시 22곳에 이르는 유명 업체가 허니문 최대 40만원 할인, 한복 맞춤, 대여 최대 109만원 할인 혜택과, 예물 최대 25% 할인, 예복은 최대 1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신혼부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LG전자가 함께 하여 인기 혼수 가전, 가구는 물론, 방문만 해도 고급체중계를 증정하며, 계약 사은품으로는 웨딩 네일아트권과 구매금액대별 사은품을 지급한다.

한편, ‘아이위크(iweek)’에서는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항목에 대해 무려 300개 이상의 혜택의 쿠폰북을 제공한다. 웨딩홀, 허니문, 스드메, 한복, 예물, 예복, 가전, 영상앨범, 폐백 등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 밖에 아이위크 기간 내 스드메 계약금을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고급 커피메이커를 선착순 100쌍에게 제공하며, 아이웨딩 결제금액 100만원 이상 시 1% 캐시백을 제공한다. ARS사전 응모 시, 웨딩업종 구간별 캐시백 추가 지급 혜택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현대백화점에서는 최대 100만원의 웨딩 마일리지를 적립을, 갤러리아 면세점에서는 최대 15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한다. 패션 귀걸이, 고급 넥타이, 체중계, 머그컵을 비롯한 방문 사은품과 딤채 밥솥, 커피메이커 등 계약 사은품까지 풍성하게 제공한다.

인기 웨딩업체를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에 직접 예약, 편리하고 안정적인 결혼준비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준비 할 수 있는 ‘아이위크(iweek)’는 ‘아이웨딩 앱(APP)’과 ‘아이웨딩 사이트’를 통해 지금 바로 이용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