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내에서도 가장 유동인구가 많고 활발한 곳을 꼽는다면, 단연 강남을 꼽을 수 있다. 강남은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많이 분포돼 있어, 젊은 연인들이 데이트코스로 많이 찾고 있는 주요 번화가 중 하나다. 뿐만 아니라 신분당선 및 2호선이 지나는 교통의 요충지이기도 해, 외부인들의 가장 많이 몰리는 지역으로 인식되기도 한다.

이 덕분에 강남은 다양한 맛집이 다수 위치하기도 했다. 고급스러운 음식부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들까지, 최신의 트렌드가 속속 반영되며 많은 이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요 근래에는 가성비가 중시되는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강남 일대에서도 무한리필 맛집들을 찾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다.

그 중 최근 강남 일대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는 무한리필 음식은 초밥이다. 각 초밥 전문점들은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초밥을 무한리필로 제공하며 더욱 선호도를 높이고 있다. 이에 따라 여러 초밥 무한리필 전문점이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초밥의 생명인 신선도를 잘 살리며 주목 받고 있는 강남역 초밥 브랜드가 있어 눈길을 끈다. 바로 스시에비뉴.

스시에비뉴는 신선하고 맛있는 초밥 및 여러 음식들을 제공하며 강남역 맛집으로 거듭나고 있다.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해 접근성을 높이기도 해, 주요 데이트 장소 및 회식 장소로 각광 받고 있다. 더욱이 스시에비뉴는 초밥뿐만 아니라 샐러드바까지 1만원대의 금액으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뷔페형태이기에, 강남역 오피스 상권 내 점심 맛집으로도 선호도가 높다.

강남역 스시 맛집 스시에비뉴에서는 신선도 높은 초밥, 그리고 체중 관리에 효과적인 샐러드 메뉴 및 그릴 메뉴, 디저트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이러한 메뉴들은 전부 무한리필 샐러드 바에서 즐길 수 있어, 자신의 취향대로 마음 편히 골라 먹는 것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스시에비뉴는 제공되는 초밥 및 식재료들의 신선도를 상시 체크하고 있다. 이를 통해 품질이 확실한 식재료만 사용하고 있고, 음식이 소진될 경우 즉시 소량으로 조리해 신선도를 유지한다.

이에 대해 스시에비뉴 관계자는 초밥을 비롯한 다양한 음식을 저렴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어 선호도가 높게 나타난다. 특히 강남역 데이트코스 및 회식장소, 모임 장소로 적합하다는 평도 받고 있다. 점심 시간에는 강남역 주변 직장인들에게도 점심 맛집으로 인식되고 있기도 하다. 중식, 디저트, 양식, 샐러드, 후식 등 전반적으로 양질의 음식들을 제공하며, 강남역 맛집으로 자리 잡는 중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