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데이트에서 빠질 수 없는 즐거움은 단연 맛있는 먹거리이다. 이렇다 보니 강남역 맛집 베스트10’, ‘강남역 맛집 저렴등과 같은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이다.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부한 강남역에서 뛰어난 인테리어와 맛으로 인기가 많은 맛집 3곳이 있다고 한다. 그 인기의 비결을 알아보자.

치즈가 먹고 싶은 날엔? SNS에서 화제가 된구름 치즈 찜닭일미리 금계찜닭

‘구름 치즈 찜닭’은 일미리 금계찜닭의 대표 인기 메뉴로 찜닭 위에 푸짐한 양의 치즈가 올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쭉 늘어나는 치즈의 비쥬얼 만큼이나 깊고 고소한 맛을 가지고 있기로 유명하며, 중독성 높은 맛으로 치즈를 좋아하는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외에도 베이컨과 고구마무스를 넣어 피자의 느낌이 나는베이컨드러가스무스와 강렬한 매운맛을 자랑하는신불 찜닭등 다양한 퓨전 찜닭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강남역 명물 찜닭 맛집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독특한 인테리어로 주목 받는퓨전 일본 가정식레스토랑 토끼정

토끼정은 스시와 같은 외식용 메뉴가 아닌 실제 일본 가정에서 즐겨먹는 가정식을 주 메뉴로 하고 있으며, 이 곳의 인기 메뉴인 크림 카레 우동은 특제 크림 카레와 탱글탱글한 우동면이 잘 어우러진 요리로 꼽힌다. 특히, 70~80년대 일본의 다방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인테리어는 마치 일본의 과거로 시간여행을 떠난 착각을 불러일으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인의 입맛을 저격한 미국수제 햄버거쉑쉑버거

미국 뉴욕 명물 버거로 알려진 일명 쉑쉑버거는 미국 뉴욕에 간다면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 중 하나로 꼽히며, 강남점 매장의 경우 전 세계 매출 1위라는 기록을 세우면서, 인기는 더 높아지고 있다. 항생제와 호르몬제를 사용하지 않은 소고기와 최상급 식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햄버거 외에 핫도그와 맥주, 와인, 아이스크림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미국 현지의 맛과 품질을 그대로 선보이기 위해 레시피 및 원료 등을 동일하게 구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