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식물 성분의 자연주의 에스테틱 브랜드로 국내에서 알려진 스킨볼릭은 지난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태국에서 열린 대규모 K-BEAUTY 박람회에 참여했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지속적인 한류열풍이 이어지고 있는 태국에서 진행된 ‘2017 K-beauty 박람회’는 태국의 대표 박람회인 ‘2017 Beyond beauty 박람회’와 동시에 개최되어 세계 각지에서 방문한 바이어들과 내국인들에게 관심이 많았던 박람회로서 K뷰티를 선도하는 400여개의 뷰티 강소기업이 참여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인 대표 제품은 스킨볼릭의 ‘골드 아이크림 & 갈바니아 세트’와 ‘골든 아이 마스크팩’으로 24K골드의 온열과 이온화 작용으로 피로해진 눈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탄력을 주는 스킨볼릭의 대표적인 눈가 관리 제품이다.

특히 골드 아이크림과 갈바니아 세트 제품은 갈바닉 이온 전류를 통한 진동 롤러 마사지기기가 피부의 세포조직과 세포액을 통과하여 손상없이 피부에 콜라겐과 탄력섬유를 생성하게 하여 색조 메이크업으로 인해 푸석해진 피부에 천연 보습 제품을 찾는 많은 참관객들로 성황을 이뤘다.

스킨볼릭 관계자는 “동남아 한류의 중심지 태국에서 그동안 K뷰티 한류 열풍은 있었지만 대부분 색조 메이크업 분야로서 스킨케어 분야는 잘 알려지지 않은 상태였는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스킨볼릭 제품의 우수함을 더욱 알리게 된 계기”라며 “이번 태국 박람회에서는 바이어가 몰렸을 뿐만 아니라 언론 및 SNS 인플루언스들도 스킨볼릭 제품 브랜드에 대해 인터뷰 요청을 하는 등 자연주의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인기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볼릭은 최근 지속적으로 참여한 해외 여러 지역의 전시회에서 얻은 제품에 대한 호의적인 반응을 기반으로 해외 시장을 본격적으로 개척해나갈 계획이다. 스킨볼릭 제품은 뷰티 전문 쇼핑몰 뷰앤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