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2일 방영된맛있는 녀석들에서는 클래스가 남다른 미국 가정식 전문점이 방영되었다. 특별히 출연진들이 맛있게 먹는 팁을 각자 준비해 공개했는데, 그 중 한 출연진은 독보적인 칼로리 폭탄 팁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가 소개한 치즈 폭탄 메뉴 팁은 기존에 이미 치즈가 듬뿍 들어간 스파게티 위로 파르메산 치즈, 모짜렐라, 그리고 체다치즈까지 올려 멤버들을 놀라게 했으며, 이 외에도 빵에 마카로니를 올려 먹는 등의 팁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먹방을 펼쳤다.

방송이 공개된 이후 발 빠르게 SNS에서도 소개되고 있는 이곳은 삼성역 코엑스몰 맛집, 코엑스 브런치로 이미 입소문을 타고 있는샤이바나이다. 특히 강남 삼성동 코엑스몰은 실내에서 극장을 비롯하여 코엑스 아쿠라리움, 별마당 도서관 등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등을 즐길 수 있어 코엑스 데이트코스로 2~30대 젊은이들에게 주목받는 곳이라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코엑스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샤이바나는 화려한 비주얼로 사로잡는 독특한 메뉴와 실제 미국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로 소비의 주체인 여성들 사이에서 큰 지지를 받으며 최근 페이스북에서도 인기를 끌며 코엑스 맛집 저렴, 코엑스 식당으로 검색되기도 했다.

또한, 코엑스 미국식 맛있는 녀석들에 소개된 메뉴들 외에도 고소하고 푸짐한 치즈를 즐길 수 있는루이스 치즈 스파게티’, 노란 치즈가 들어 있는 식감 좋은 커다란 미트볼이 통으로 올라간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등의 특색있는 메뉴들은 압도적인 비주얼을 선보인다. 코엑스 혼밥, 코엑스 점심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장 관계자는코엑스 샤이바나 위치를 문의하는 사람들이 더욱이 많아지고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 영화관 방면으로 오시면 만날 수 있는 이 곳은 유동 인구가 많아 늘 대기시간이 있으니 서둘러 방문하기를 권장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