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중구 약사동 소재 뷰티아카데미 ‘뉴 플레이스’가 뷰티강의를 진행하며 미용전문가 양성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뉴 플레이스에서는 각종 기관과 대학,뷰티대회에서 위원장 및 외래교수로 지낸 바 있는 대표가 직접 반영구수강‧속눈썹수강‧왁싱수강‧네일수강 과정 교육을 진행한다.

조예랑 대표는 각 시(市)에서 1명만 존재하는 호주 Jaylash(제이래쉬) 러시안볼륨 울산지역 인증강사로 경남정보대‧동의과학대 속눈썹 전공 외래교수를, 한국 속눈썹 교육협회 울산지부장을, 한국페이스아트연구협회 반영구,속눈썹,왁싱 교육이사 이며 2017년 부산 시장 배 왁싱 분과 부위원장 등을 지냈을 정도로 실력이 뛰어나다는 게 관계자들의 정평이다.

조 대표는 “수료 후 바로 샵을 운영할 수 있도록 실무교육과 이론교육을 병행해 지도한다”며 “미용은 물론 고객의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는 미용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이 외에도 뉴 플레이스는 왁싱과 속눈썹, 네일아트 등 뷰티 시술도 함께 진행하며, 모든 시술은 대표가 직접 관리한다.

특히, 건강까지 잡아주는 미용관리에 방점을 찍은 게 업체의 차별화된 특징이다. 업체에서는 여타 네일샵과 달리 내성발톱, 발톱무좀, 발각질관리까지 가능하며. 일회용 위생키트를 사용한다 또 네일아트 시술 시 손톱에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건강관리까지 가능한 제품만 사용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밖에 속눈썹연장, 속눈썹증모 등 속눈썹시술은 손상률 최소화를 지향하며, 착용감이 느껴지지 않는 연장 기술을 선뵈는 것이 특징이다. 왁싱 시술의 경우 여성은 브라질리언왁싱(비키니왁싱), 겨드랑이왁싱, 부분왁싱 등 전체왁싱이 가능하며, 남성은 팔‧다리왁싱 및 페이스왁싱을 받을 수 있다.

토탈뷰티샵 ‘뉴 페이스 뉴 플레이스’의 조예랑 대표는 “건강을 지키는 데 최우선점을 둔 미용관리로 타샵에서 시술이 힘들다고 하는 분들이 많이 방문하는 추세”라며 “추천 받아 내방하는 경우가 대다수인 만큼 ‘건강하게 아름답게’라는 뉴 플레이스의 경영철학에 걸맞는 강의와 시술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러시안볼륨수강 및 반영구수강, 남자왁싱, 네일샵 문의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 중구 약사동에 위치한 ‘뉴 플레이스’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