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연휴 중 가장 길었던 10일간의 추석연휴가 끝났다. 긴 연휴기간이 끝난 후 일상으로 돌아가는 많은 사람들이 하는 말 중 하나인 다이어트. 추석연휴 기간 동안 기름진 음식과 늦은 시간의 야식으로 불어난 살을 감량하고자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많은 소비자들이 단기간에 불어난 살들 때문에 끼니를 거르거나 단기간의 다이어트를 통해 무리하게 운동을 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이럴 경우에는 건강을 위협할 수 있기에 전문가들은 반드시 식이요법과 자신에게 맞는 운동법으로 병행하여 목표를 설정하고 올바른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건강기능 식품 수입업체 플라워 라이프 남미성 대표이사는 규칙적인 운동과 식약처 인증을 받은 건강한 식이요법을 병행하면 충분히 체중 감량에 성공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또한, 남 대표이사는 "많은 여성들이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무조건 굶는 방법 또는 자신에게 맞지 않는 무분별한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안타까웠다. 굶으면서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 쉽게 건강에 해가 되며 요요현상도 반드시 찾아오기 때문이다." 라며 울트라 시리즈 출시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건강기능 식품 수입업체 플라워 라이프는 ㈜바이오씨엠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울트라시리즈의 경우, 다이어트를 원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개발연구 한 제품으로써, 굶지 않고 정상적인 식생활과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주는 요소들을 담은 건강기능 식품으로 한국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엄격한 검사와 절차에 따라 미국에서 정식 수입 통관된 제품이다.

플라워 라이프사의 울트라 시리즈는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지 않아도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보통의 제품이나 잘 알려진 다이어트 식단의 경우, 채소 비중만 높거나 닭가슴살과 계란 등 한정된 재료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이 쉽게 따라하기가 어려워 중도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울트라 시리즈는 기름지고 달고 짠 서구화된 식습관에서 비롯된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다이어트 원료로 인정받은 녹차 추출물을 사용하여 불규칙한 식습관에서 일어나는 세포 손상을 막아주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손쉽게 누구나 하루 한번 2캡슐로 적당한 운동과 병행함으로써 올바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젊은 여성들이 많이 찾고 있다. 플라워 라이프는 지속적으로 제품군을 확대 개발 할 계획이며 단순히 건강기능 식품이 아니라 혁신적이고 트렌디한 가치를 제공하는 전문 업체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