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풋풋한 신혼생활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14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된 tvN '신혼일기2-오상진 김소영 편'(이하 신혼일기)에서는 숲속 작은 서점을 연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상진과 김소영은 서로에 대한 첫 인상을 이야기했다. 첫인상부터 오상진에게 예뻐 보였던 김소영, 김소영에게 노총각 선배였던 오상진은 그렇게 결혼해 100일 차 신혼부부가 됐다.

이날 오상진은 "퇴사를 기점으로 김소영과 만나기 위한 물밑 작업을 시작했다. 로맨스 영화가 아닌 '어벤져스' 같은 걸 봤다"고 말했다. 또 김소영의 마음을 훔치기 위한 도구는 책이었다. 김소영은 선물 받은 책이 너무 재밌었고, 그렇게 만남을 이어가며 자연스럽게 사귀게 되었다고.

오상진과 김소영은 강원도 인제 생활을 위해 책을 쌌다. 오상진이 "러프하게 세어봤는데 천 권 정도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자 김소영은 "아나운서가 러프가 뭐냐"고 했고 오상진은 "둘 다 이제 아나운서 아니야"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오상진은 개미 이야기를 하던 중 어린 시절 이야기를 하게 됐고, 그는 흙 먹고 놀던 시절을 말하며 "난 옛날 사람"이라고 고백했다. 이에 김소영 역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오상진은 약간 옛날 사람 같다"고 털어놨다.

오상진은 개그, 노래, 댄스 모두 것이 옛날 스타일의 가까웠다. 스스로도 "너무 아재가 된 것 같다"고 말할 정도. 세대 차이를 느끼면서도 두 사람은 서로에 맞춰나가며 알콩달콩 신혼 생활을 즐겼다.

저녁을 먹으며 김소영은 자기가 서운함을 느꼈던 지점을 이야기했다. "요리를 뚝딱뚝딱 못하는 이유는 오빠가 기회를 안 줘서"라고 돌리지 않고 직설적으로 말했다.

오상진은 당황했지만 "요리를 둘 다 잘 할 필요는 없다"며 "그리고 네가 한 음식 다 맛있었다"고 말했다. 김소영은 "그래도 해주고 싶다"고 했고 오상진은 "앞으로 참견하지 않겠다"고 중간 지점을 찾았다.

잠시 의견 차로 분위기가 어색해져도 언제 그랬냐는 듯 다시 꽁냥꽁냥 신혼부부로 돌아왔다. 김소영은 조심스럽게 자신의 속마음을 드러냈고, 오상진 역시 그의 말에 자신의 진심을 이야기했다. 아내의 서운함에 오상진은 "이제 지켜볼게"라고 약속했다.

한편 오상진과 김소영 부부는 과거 첫 키스 장소를 서로 다르게 답하는 민망한 장면을 연출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지난 3월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결혼을 발표한 오상진과 김소영 아나운서를 만났다.

이날 김소영 아나운서는 노홍철의 FM데이트 라디오 방송에서 오상진의 프러포즈 소식을 전하며 부끄러워했다.

김소영은 청취자 질문인 "첫 키스 장소는 어디였냐?"는 질문에 "길"이라고 답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예비신랑 오상진은 김소영에 대해 "행복합니다"라며 "휴대폰 전화에 예비신부의 이름이 '최고존엄'이라고 저장되어있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하지만 김소영과의 첫 키스 장소를 묻는 질문에 오상진은 "소영 씨 아파트 벤치, 밤에, 앉아서"라며 "확실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앞선 김소영의 '길'과는 엇갈린 대답이란 지적에 진땀을 흘렸다.

두 사람의 엇갈린 질문에 제작진은 진실을 요구했고, 김소영 아나운서는 "벤치? 길 아니었나?"라며 혼란스러운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해 4월 공식 열애를 인정한 두 사람은 4월 30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오상진은 1980년생으로 MBC 아나운서 출신 프리랜서로 MC·연기자 등으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김소영 아나운서는 연세대학교를 졸업했고 OBS 경인TV를 거쳐 지난 2012년 MBC에 입사했다.

'비포 선라이즈', '희망특강 파랑새', 'mbc 3시 경제뉴스', '우리말 나들이' 등을 맡아 진행했고 주말 '뉴스데스크'에서 진행을 맡았다.

김소영 아나운서 나이는 1987년생으로 날씬한 몸매와 훤칠한 키 등 매끈한 각선미와 지적인 미모를 자랑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