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선선해질수록 데이트를 즐길 때, 친구와 여가 시간을 보낼 때 야외활동보다는 실내활동을 선호하게 된다. 하지만 이때 쇼핑몰이나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기엔 어딘지 허전함이 느껴지는 것도 사실이다.

보다 활동적으로 실내에서 여가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동전노래방을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용 요금 부담 없이 동전 몇 개면 여러 곡의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젊은 층을 중심으로 동전노래방의 인기는 계속 높아지고 있다.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예비 창업주에게도 동전노래방 창업은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꼽힌다. 내년부터 인상될 최저임금에 대한 갑론을박이 계속되는 상황에서 동전노래방은 아르바이트생 없이도 혼자서 완벽한 무인운영이 가능하며, 음향 시설 등 기본적인 코인노래방 시설만 잘 갖춘다면 안정적인 수익까지 거둘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더욱 안전한 무인운영을 위해서는 신뢰도 높은 동전노래방 브랜드 선택이 중요하므로 동전노래방 창업을 원한다면 보안 시스템, 음향 시설 등이 잘 구축되어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 가운데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엔젤스 코인노래방’의 경우, 최신식 시설과 스탠드마이크, 인형뽑기존 등 다양한 아이템까지 구비한 브랜드로 경쟁력이 높고, 가을 맞이 풍부한 창업 혜택까지 제공해 예비 창업주들이 창업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가을맞이 이벤트 혜택은 예비 창업주들에게 기본 혜택으로 5백만원 상당의 최초 가맹비가 면제되며, 1년간 인테리어 무상 A/S, 흡연실 무상시공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0룸당 1룸 노래장비 무상 지원, 3천만원 무이자대출, 이벤트룸 무상 업그레이드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 가능하다.

무인 운영에 있어서도 대한민국 대표 보안업체 에스원 세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보안 시스템을 구축해 전체 룸에 고화질 CCTV를 설치하고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CCTV 영상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상이 생길 시 콜센터 상담원이 24시간 대응하며, 실시간 원격지원과 전국망 출동 인프라까지 갖췄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성공적인 동전노래방 창업의 기본인 음향 시설 구축에 있어서도 최신형 TJ 미디어 반주기와 앰프, 스피커, 마이크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적의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게 했다”며 “다양한 창업 혜택과 오픈 행사 지원, SNS 홍보 마케팅 지원, 마케팅 관리 등 본사의 철저한 관리까지 지원돼 예비 창업주들의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