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 22일 ‘맛있는 녀석들’에서 미국 남부 가정식을 즐길 수 있는 ‘샤이바나’가 방영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다양한 메뉴가 소개된 것은 물론, 다양한 먹방 팁까지 제시해 SNS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치즈가 이미 듬뿍 들어간 기존 메뉴에 파르메산 치즈, 체다 치즈, 모짜렐라 치즈를 추가한 칼로리 폭탄 팁은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먹방 팁을 제시해 맛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이에, 광화문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에도 많은 손님이 몰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 전에도 이미 광화문역 맛집, 서울시청 맛집으로 불렸던 만큼 광화문 데이트나 광화문 점심 코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방송 후에는 더욱 많은 손님이 몰려 진정한 서울 파이낸스 센터 맛집으로 굳건히 자리 잡았다.

해당 광화문 미국 가정식 샤이바나 관계자는 “방송에 방영된 메뉴 중 가장 주목을 받았던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에 먹방 팁을 더해 먹는 소비자들이 대폭 늘어났다”며 “’맛있는 녀석들’과 같은 코스로 주문하시는 분들이 많아 ‘맛있는 녀석들’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방송을 탄 메뉴 외에도 깊은 치즈 맛을 느낄 수 있는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 노란 치즈가 들어있는 촉촉한 미트볼이 매력인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 등 색다른 메뉴들도 큰 사랑을 받고 있어 광화문 파이낸스 센터 맛집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