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디스크 환자 및 노약자 기타 여성등에게 좋은 척추근육 강화 운동기구 제작 업체인 허리통증119가 요통 및 척추, 척추간판탈출증 및 허리디스크재활기구 GDX4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허리통증119 관계자는 “국내외 특허기술로 개발된 척추근육 강화 운동기구로써 허리통증 해소에 도움된다. 누워서도 허리운동이 가능한 실내운동기구로써 물리학제3의법칙을 응용한 과학기술로개발하여 요통환자 및 허리가 약한 노약자 출산후 운동 요실금 해소 및 다이어트 효과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온가족이 함께 건강해질수있는 가정용 허리근력강화 운동기구다”라며 “요방형근.장요근,복직근,기립근,대둔근 등의 근육이 허리통증의 원인인 경우가 많은데 위의근육을 강화하고 컨트롤 하면 허리통증이 개선되고 인체 근육은 사용자 본인의 운동만으로도 근력을 강화시킬 수 있으며 GDX4는 척추간판탈출증과 허리통증이 심한 경우와 노약자도 허리 근력 강화 운동이 가능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저희 허리통증 119에서 소개하는 GDX4는 허리가 불편하신 분들, 노약자 등 운동하기 어려운 분들도 쉽게 운동하실 수 있도록 구성돼, 누워서 페달을 돌림으로서 허리가 약하신 분들도 근육을 강화시킬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허리통증119는 이번 할인이벤트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고객만족 이벤트를 실시할 것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