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환절기, 추석 긴 연휴 동안 부쩍 체중이 늘어난 사람들이 많다. 몸매뿐만 아니라 건강 때문에 다이어트의 중요성은 이미 잘 알고 있지만 여름에 다이어트할 때 그 전투적인 마음은 사라지고 의지가 한 풀 꺾여 오히려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사람들도 많다.

이럴 때 일수록 마음을 더욱 굳게 다짐해야 되지만 바빠서 시간이 없거나 추워진 날씨 때문에 다이어트에 시도 조차 하지 않게 된다. 차가운 날씨 탓에 몸의 온도까지 뚝 떨어지는 환절기에 몸을 따뜻하게 체온을 올려 체중관리를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하려 한다.

배우 이재은 다이어트로도 알려진 체온 업 다이어트는 쌀쌀해진 환절기 시즌을 맞아 100%책임환불제를 실시 중이다. 사람의 체온이 1도만 올라가도 면역력이 높아져 많은 질병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고, 기초대사량 또한 높아져 건강과 다이어트를 한번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체 내의 온도를 높여 체지방과 노폐물을 태우는 체온 다이어트를 이용 중이다.

또한, 체온 업 다이어트는 전문적인 노하우를 가진 뷰티컨설턴트가 체형, 체질에 따라 1:1맞춤관리를 통해 체중관리를 해주며 단순한 체중감량이 아닌 탄력 있는 탄탄한 바디 라인으로 만들어 준다.

예신건강가꾸기 강남본점 점장은 “매회 관리 시 인바디 체크를 통해 변화된 몸 상태를 확인하여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사람의 체형과 체질은 다 다른데 같은 프로그램으로 관리해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이 같이, 체온 업 다이어트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업계 최초 100%책임환불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목표체중까지 달성하지 못하면 추가관리를 제공하고, 전액환불까지 보장하고 있다.

한편, 예신건강가꾸기 강남점에서는 다이어트가 가장 어려운 시기인 환절기를 맞아 예신 이용 고객들에게 힘을 북돋아주고자 10월 이벤트로 최대 25만원까지 백화점 상품권 증정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내용은 예신 홈페이지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