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구로디지털단지역 부근은 1990년대 후반까지 구로공단의 공장 건물들이 있던 자리지만, 지금은 고층 빌딩들이 들어서면서 직장인이 북적거리며 화려하게 분위기를 바꿔놨다. 그에 따라 오늘날에는 유독 직장인들을 위한 회식장소를 제공하는 맛집들이 즐비한 곳으로도 잘 알려지게 되었다.



특히 직장인들은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중에서도 주요 회식 장소로 고기집을 많이 찾는데, 그중 ‘골목길’이 다양한 종류의 고기와 함께 술을 기울일 수 있는 고즈넉한 분위기의 회식장소로 이목을 끌고 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골목길’은 농협이 보증하는 명품 국산 돼지고기 농협 안심 한돈 고기만을 제공하는 곳으로, 손님에게 제공되는 고기는 별도의 숙성과정을 거쳐 고소하고 풍부한 육즙을 머금고 있어 감칠맛이 난다는 게 특징이다.



이 집의 대표메뉴는 숙성한우한판이다. 숙성한우한판에는 숙성등심갈비와 부채살, 특수부위인 제비추리가 모듬으로 나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 밖의 메뉴로는 통갈매기살, 덜미살, 삼겹살, 돼지껍데기와 같은 돼지고기 메뉴와 시골된장밥, 냉면, 된장찌개, 김치찌개 등의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덜미살은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부위로서, 꼬들살이라고 불릴만큼 꼬들꼬들한 특이한 식감을 자랑한다.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골목길 관계자는 “농협 한우와 미국의 품질 좋은 블랙 앵거스 프라임, 농협 한돈 돼지고기까지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고기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는 고기에 와사비를 살짝 발라 함께 먹으면 처음 맛보는 깔끔한 풍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단체손님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과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 회식장소와 모임장소로도 적합하다. 앞으로도 질 좋은 재료로 만든 맛있는 음식을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