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이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로 복귀할 예정인 가운데 지난해 구설수에 올랐던 '무대인사 태도 논란'이 재조명 되고 있다.

김유정은 지난해 '무대인사 태도 논란'에 휩싸이며 구설수에 오른바 있다.

지난해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유정 무대인사 태도 논란'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1월 개봉을 앞둔 '사랑하기 때문에'의 배우 김윤혜, 김유정, 차태현, 서현진이 나란히 스크린 앞에 서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영상에는 '사랑하기 때문에' 주지홍 감독이 관객들에게 이야기를 하고 있는 가운데 차태현은 감독의 말을 리액션까지 곁들이며 경청하는 모습이고 서현진 역시 감독의 말에 박수를 치며 호응하는 모습이다.

그러나 김유정은 짝다리를 짚은 채 자신의 손톱을 바라보는 모습으로 다소 아쉬운 태도를 보였다.

한편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23일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인 작품"이라고 밝혔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2013년부터 연재된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재력과 외모를 겸비했지만 결벽증이 있는 청소회사 CEO 장선결이 더러움을 달고 사는 해맑은 길오솔과 사랑에 빠지는 스토리를 그렸다. 김유정은 극중 여주인공 길오솔 역을 제안 받았다. 

김유정이 제안을 받아들인다면 지난해 방송된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2년 여만의 브라운관 복귀가 성사된다. 특히 성인이 된 이후 처음 출연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