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웨스턴돔과 라페스타는 젊은이들뿐만 아니라 가족단위 나들이객이 많이 찾는 일산의 핫플레이스다. 주변에 일산호수공원과 킨텍스 그리고 대단위 쇼핑센터등이 밀집되어 있어서 주말 주중을 가리지 않고 항상 북적이는 곳이다.

가을이 되면서 호수공원에 있는 나무들에 단풍이 들면서 아름다운 정취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주말에는 노래하는 분수대에서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젊은이들의 데이트코스와 가족단위 나들이객들이 많이 찾는 코스 중에 하나로 최근 쿠우쿠우가 떠오르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가성비 대비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특히 가족 단위 나들이객에게 인기가 많고 회나 초밥을 좋아하는 커플들이 자주 찾는다고 한다.

쿠우쿠우 일산호수공원점은 주변 맛집 중 유일하게 초밥 뷔페라는 컨셉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초밥 뿐만 아니라 다양한 롤과 군함초밥 그리고 패밀리 레스토랑 못지 않은 샐러드바를 운영 중이다.

또한 넓은 매장으로 주변 엄마들의 모임장소나 돌잔치, 생일잔치, 그리고 가족행사 등을 치루는 장소로도 자주 애용된다.

쿠우쿠우 일산호수공원점의 관계자는항상 인기가 많지만 나들이 철이라서 최근에 손님들이 더 많아졌다.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에게 항상 감사 드리며 더욱 더 좋은 재료로 초밥을 준비하여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초밥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쿠우쿠우 일산호수공원점은 SK엠시티 3층에 위치해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