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호수공원, 아쿠아 프라넷, 킨텍스 등 다양한 즐기거리가 있는 일산은 대표적인 주말 나들이 코스 중 하나다. 특히 호수공원은 연인들 뿐만 아니라 가족 나들이객들이 많이 볼 수 있는데 최근에는 가을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어 가을 정취를 느끼고자 하는 방문객들이 많다.

 

이렇게 많은 나들이객들이 있는 곳이다 보니 일산 맛집, 호수공원 맛집 등 다양한 맛집들이 자리하고 있는데, 그 중 조개찜과 소갈비찜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조개갈비찜으로 유명한 인기명 일산백석점이 지난 1일 오픈했다.

 

조갈찜이라는 이색적인 메뉴를 통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는 물론 가족 단위 나들이객 등 남녀노소 모든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장소로, 일산 백석점도 일산 호수공원 맛집을 찾는 나들이 객들은 물론 백석역 주변 백석동 맛집을 찾는 주변 고객들의 방문 역시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일산 맛집 베스트 10 인기명의 주요 메뉴는 생생정보통, 맛있을지도 등에 나왔던 조갈찜(조 개갈비찜)이라는 메뉴로 전복, 낙지, 문어, 오징어 등의 해산물과 가리비, 키조개, 홍합 등이 함께 들어간 시원한 국물의 조개찜과 부드러운 소갈비찜을 함께 맛볼 수 있다.

 

일산 맛집 인기명 관계자는인기명 일산백석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고퀄리티 메뉴 제공을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할 것이며, 이후에도 계속적으로 오픈 예정인 지점들이 많아 여러 지점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인기명을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인기명 일산 백석점은 백석역 1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자리하고 있으며, 일산 회식 장소 예약 시 미리 전화를 통해 예약하면 더욱 빠르게 인기명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