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페미닌케어 전문기업 ㈜웨트러스트9 2017 대한민국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7)’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지난 10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2017 대한민국뷰티박람(K_Beauty Expo 2017)는 올해 9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뷰티전시회 중 하나로, 이번 전시회에서는 약 400개사 700부스의 다양한 뷰티 관련 종사자 및 기업들이 참가하여, 나흘간 4 8천여명이 방문하였다.

올해로 3회 연속 참가하고 있는 웨트러스트는 고급스럽고 간결한 대형 화이트부스에서대형룰렛’, ‘움직이는 석고상’, ‘모자가정돕기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푸짐한 웨트러스트 경품 및 현장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을 증정하였다. 또한, 전시회 현장에서만 가능한 특별세트제품 및 할인가를 적용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제품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전시장을 찾은 국내외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성공적으로 전시회를 종료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여성청결제&보습제 대표 브랜드인이너감(innergarm)’을 포함하여, 신제품이너감 오리엔탈허브 페미닌 폼워시’, ‘티트리 페미닌 폼워시’, ‘티트리 여성청결티슈’, ‘티트리 페미닌 카밍 미스트등 모든 연령층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등을 선보였다.

또한, 웨트러스트는 이번 전시회를 통하여 오랜 준비기간을 거쳐 최근 국내 의료기기 허가를 취득한 일회용 질세정기인클리어를 처음 선보였을 뿐 아니라, 일회용 의약품주입용기웨트러스트 VA’, 유럽 CE인증 질보습제 ‘wettrust vaginal moisturizer’ 등을 선보이며, 여성 페미닌 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페미닌케어 전문기업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한편, 웨트러스트는 9 21일부터 23일까지 태국 방콕 IMPACT전시장에서 3일간 진행된 ‘K-Beauty Expo BANGKOK 2017’ 에도 참가하여 현지에서도 성공적인 반응을 확인하였고, 앞으로 국내외 주요 전시회에 참가하여 해외시장 진출을 더욱 확대해 나가 글로벌 넘버원 페미닌 케어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