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인들은 다이어트 계획을 세워도 작심삼일인 경우가 많다. 야근, 회식 등 불규칙한 생활습관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올바른 방법의 다이어트를 찾아서 하기란 쉽지 않은 얘기다.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택하는 다이어트로는 굶는 방법, 무리한 운동 등의 잘못된 방법으로 영양소 부족, 섭식장애, 식욕증가와 같은 요요현상을 경험하여 다이어트를 아예 포기하는 경우도 다반사다.

이러한 이유로 요즘 자신에게 맞는 실패 없는 현명한 다이어트 방법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각자의 체형, 건강 상태, 생활 패턴과 다이어트의 목적, 목표가 다양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방법 또한 다양한 조건에 맞는 개인별 맞춤 다이어트 방법이 필요하다.

이 가운데 꽃과나무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와 배변활동의 어려움을 개선할 수 있는 HCA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이용한 음료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고 있다.

이외에도 꽃과나무 제품 정보에 따르면 몸을 보충해주고 순환을 빠르게 해주는 데 도움이 되는 율무, 두충나무, 숙지황, 황기, 상백피 등의 한방 식품 10가지가 함께 첨가되어 있어, 성장기 소아나 모유수유 중인 여성이 섭취하여도 무방할 정도로 안전하다고 설명하고 있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제품만으론 부족할 수 있는 점을 1:1전담코치가 개개인 맞춤 단기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이용해 다이어트컨설팅을 도와주고 있어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비만은 각종 성인병 같은 질병을 유발하기도 하므로 몸매는 물론이고 건강을 생각한다면 단기다이어트를 할 시에도 체계적인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필요하다.

㈜앤트리코리아 양현명 대표는 “11월부터 2018년 새해까지 각종 연말모임 및 신년회 등의 일정이 많아 여러 행사를 앞두고 단기간다이어트 몸매관리를 시작한 사람들이 꽃과나무 다이어트음료는 물론 1:1전담 코칭 시스템의 문의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꽃과나무의 1:1 전담 코치 관련 및 자세한 다이어트 프로그램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상담이나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