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인 연말이 다가왔다. 연말에는 올 한 해를 무탈하게 잘 보낸 의미로 지인들과 망년회 모임 등 크고 작은 모임이 많아지며, 각 기업별로는 1년 성과에 따른 지난해와 앞으로 다가올 해도 노력하자는 의미로 송년 회식 모임이 잦은 때이다.

전주지역에서 데이트 코스 및 모임 회식 장소들, 맛집들이 많은 곳을 뽑자면 전주 신시가지를 뽑을 수 있다. 전주 신시가지는 맛집과 술집, 카페 미용실 그리고 다양한 놀 거리와 먹거리들이 많은 지역 중 한 곳이다.

이처럼 전주의 핫플레이스라고 볼 수 있는 전주 신시가지는 데이트 코스의 맛집과 술집 등 먹거리와 놀거리를 즐기고자 하는 젊은 층과 더불어 각 기업들이 밀집해있어 직장을 다니는 중 장년층 등의 다양한 연령대의 방문이 많고 폭이 넓다 보니 다른 상권과 비교해 데이트 코스의 맛집과 모임 회식 장소 및 술집들이 많다.

특히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전주 신시가지 맛집들은 고객들로부터 맛에 대한 만족도가 높으며, 이색적인 경쟁력으로 어필하고 있어 많은 손님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전주 신시가지 맛집 갈비박스에서는 달콤한 갈비의 편견을 깨뜨린 이색적인 갈비 음식이 화제가 되어 생생정보통은 물론 많은 언론과 방송에서 극찬을 받기도 했다.

전주 효자동 맛집 갈비박스는 달콤한 갈비의 편견을 깨뜨려 가마솥에 육수와 함께 끓인 매콤한 생갈비 매운탕과 구워 나오는 석갈비가 이곳의 대표메뉴이다. 또 대표메뉴와 함께 갈비를 이용해 이색적인 한 끼를 맛볼 수 있는 점심 특선메뉴가 눈길을 끌고 있다. 기존의 갈비박스에서 맛볼 수 없었던 생갈비라면, 생갈비불고기, 생갈비 왕돈까스를 점심 특선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전주 신시가지 맛집을 찾는 고객들도 주목하고 있다.

이 때문에 갈비 맛집 갈비박스는 전주를 찾는 관광객들뿐 아니라 현지인에게도 데이트코스의 맛집과 모임 회식 장소의 술집을 찾는 연인들과 직장인들의 방문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전주 신시가지 비보이광장 쪽에 위치해있어 가볼만한곳으로 추천 받아 많은 SNS에 소개되기도 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