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부모님의 생신 선물은 늘 고민된다. 이전에는 '현금' 선물을 최고라고 여겼지만 건강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즘에는 엄마, 아빠 생일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이 많이 쓰인다. 40대 50대 이후에는 노화로 인해 신체 기능이 점차 저하되면서 잦은 질병에 노출되는 시기이다.

건강은 삶의 질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로 건강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는 것은 장수의 의미로 부모님의 안녕을 기원한다는 의미를 전할 수 있다. 특히, 중장년층에는 기력 회복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운동만으로는 건강을 관리하는데 한계가 있어 건강기능식품은 건강한 체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중장년층에게 인기 높은 건강기능식품은 단연 관절에 좋은 건강식품이다. 이 시기는 관절과 연골이 마모되면서 관절 관련 질환에 노출되기 쉬운 시기이며, 특히 여성의 경우 갱년기로 기력이 쇠약해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 건강에 좋은 식이유황을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부모님 생일선물로 인기가 높다. 식이유황은 식약처에서 인정받는 원료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성분이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에 좋은 식이유황뿐만 아니라 뼈에 좋은 수용성 해조칼슘으로 일반 칼슘 보다 변비 유발이 덜하고, 혈액순환에 좋은 녹용, 근육통 완화에 좋은 버드나무 추출물, 관절염에 좋은 보스웰리아 등 건강에 좋은 한약재를 배합해 만들어 전신 건강 및 체력 증진에 도움을 주며, 액상 형태로 체내 흡수율을 높여주고 섭취가 용이하다.

한편 호관원은 관절이 약해지기 쉬운 시기인 중장년층, 관절 통증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겪는 노년층, 갱년기 여성, 출산 후 여성, 실내 운동량이 적은 직장인, 노후 관절 건강을 대비하기 위한 사람 등 누구나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호관원 프리미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