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연인들이 데이트코스로 영화관이나 카페들을 방문한다. 반복되는 비슷한 데이트 코스, 회식패턴에서 벗어나 방탈출카페를 방문해 보는 것도 연인, 친구, 동료와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방법일 것이다.

대전 방탈출카페 더큐이스케이프는 이용자가 주인공이 되어, 오프라인으로 구현되어 마치 영화 세트장 같은 테마를 가진 다양한 테마룸에서 주어진 단서를 통해 탈출하는 새로운 놀이 공간이다.

각각의 다른 테마로 이뤄진 5개의 방안에 갇힌 주인공이 되어 60분 동안 숨겨진 단서와 열쇠를 찾고 추리력을 발휘해 방을 탈출 해야 한다. 10월 현재 테마로는 수상한 산타의 오두막, 좀비 아포칼립스, 섹시 라푼젤(미성년자 불가), 나치의 폐쇄병동, 셜록홈즈의 성배탐색이다.

대전 실내데이트 더큐이스케이프의 한 방문자는 “기존에도 방탈출을 많이 체험해 보았고, 새로운 테마를 도전하기 위해 섹시 라푼젤을 선택했다”며, “남자친구와 하나씩 단서를 풀어나가며 더욱 친밀감을 갖는 계기가 되었다. 다음에도 방문해 다른 테마들을 모두 체험해보고 싶다”고 전했다.

더큐이스케이프 관계자는 “추워지는 날씨에 많은 연인들이 실내데이트 코스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이번 수능이 끝난 학생을 대상으로 수험할인 이벤트를 제공하며 기존 진행 중인 할인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큐이스케이프는 11시부터 24시까지 운영되어 늦은 시간에도 방문해 스릴 만점의 방탈출 카페를 즐길 수 있으며, 수능이 끝난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2018 수험할인 이벤트 및 다른 할인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