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이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가 시행한 ‘2017 소상공인 기능경진대회&제3회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장배 국제 메이크업경진대회’에 협찬을 진행했다.

이번 경진대회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며, 소상공인연합회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후원하는 대회로 트렌드메이크업, 캐릭터메이크업, 환타지메이크업 등의 종목으로 나뉘어 다양한 미용 정보를 교류하는 장으로 마련됐다.

라벨영은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 총 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협찬했으며, 협찬 제품으로는 신개념 하루 염색제 ‘쇼킹헤어물감(핑크, 레드브라운)’ 2종과 ‘쇼킹시럽파운데이션’이 선정됐다.

라벨영의 쇼킹헤어물감은 부담스러운 염색 시술 없이 단 하루만 염색하는 신개념 헤어컬러링 제품으로 핑크, 바이올렛, 레드 브라운, 블랙 색상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씻어내지 않고 단시간에 헤어 컬러를 변화시킬 수 있으며, 사용 후 일반 샴푸로 머리를 감으면 본연의 모발색상으로 되돌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쇼킹시럽파운데이션은 우수한 커버력의 파운데이션과 광채시럽을 합친 2in1 멀티파운데이션 제품이다.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와 광채빛 피부의 2가지 메이크업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사)한국피부미용사회 유석균 국장은 “이번 대회를 진행하면서 메이크업 전문가, 미용 전문가로 거듭나기 위한 참가자들의 열정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특히 수상자들에게 증정된 라벨영의 독특한 제품 덕분에 수상의 기쁨을 더하는 것은 물론, 대회를 풍성하게 만들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은 지난 2012년 브랜드 론칭 이후 독특한 콘셉트의 제품과 차별화된 기능의 신개념 화장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