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4 (목)

  • 맑음동두천 6.8℃
  • 구름많음강릉 9.9℃
  • 흐림서울 9.2℃
  • 흐림대전 11.4℃
  • 맑음대구 12.4℃
  • 맑음울산 12.4℃
  • 맑음광주 13.8℃
  • 맑음부산 11.0℃
  • 맑음고창 12.1℃
  • 맑음제주 13.3℃
  • 흐림강화 7.9℃
  • 구름많음보은 10.1℃
  • 구름많음금산 11.1℃
  • 맑음강진군 12.9℃
  • 맑음경주시 12.4℃
  • 맑음거제 12.2℃
기상청 제공

소상공인

프라이머 없이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여우화장대 스노우필터쿠션’ 제안

가벼운 터치로 기미, 주근깨, 뾰루지 등 결점 없는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쿠션팩트, 에어쿠션은 기존 파운데이션, CC크림, 비비크림보다 휴대성이 간편하고 빠른 베이스메이크업과 수정화장이 가능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최근 쿠션파운데이션들은 커버력 좋은 쿠션, 지속력 좋은 쿠션, 밀착력 좋은 쿠션 등 여성들이 중요하게 보는 3가지 요소는 기본이 되어버린 지 오래이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기능까지 포함된 3중 기능성을 갖춘 선쿠션 기능까지 갖춰야 한다.

하지만, 아무리 커버력이 뛰어나고, 지속력과 밀착력이 좋다고 해도 각종 뷰티프로그램에서 소개하는 제품을 무분별하게 구매하여 사용하는 경우 자신의 피부타입과 맞지 않아 얼굴에 홍조와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어 메이크업베이스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WB SKIN 여우화장대 브랜드 ‘스노우필터쿠션’은 SNS상에서 한 차례 알려지면서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쿠션팩트로 사용할 수 있으며, 요즘과 같은 겨울철 갈라지고 건조해지기 십상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면서 모공축소에 도움을 주는 파운데이션이다.

WB스킨 여우화장대 스노우필터쿠션은 비타민C가 함유된 수련화 추출물과 Lipoamino acid가 함유되어 있어 쿨링감과 피부 진정, 화이트닝에 도움이 되며, 호호바씨 오일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밸런스를 잡아주고 항균작용도 하며, 동백꽃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보습에 도움을 줘 촉촉한 에어쿠션 기능과 연꽃추출물로 피부트러블 완화 및 예방을 해주면서 쉽게 가려주는 기능이 있는 커버력 좋은 에어쿠션이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허가를 획득한 ‘스노우필터쿠션’은 모과 추출물을 함유해 여름철 넓은모공과 피부요철을 커버해줌과 동시에 모공수축에 도움이 되고, 레몬밤과 오렌지꽃 추출물은 각각 피부진정과 피부에 부족한 영양을 공급해줘 피부타입과 상관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을 주며, SPF50+/PA+++의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과 기능으로 선쿠션 등을 찾는 여성들에게 소개하는 커버력 좋은 파운데이션이다.

또한 스노우필터쿠션은 수정화장을 해도 보송한 느낌과 함께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줘 고객들에게 다크닝 없는 파운데이션, 화사한쿠션, 수정화장쿠션, 파운데이션인생템으로 수요가 높은데, 피부가 당기고 화장에 들뜬다면, 자연스러운 파운데이션으로 건강하면서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물광메이크업으로 연출하는 것이 좋다.

최근 포털 및 커뮤니티, SNS상에서 에어쿠션, 쿠션파운데이션 순위 등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겨울철 피부고민인 여성들에게 겨울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으로 여우화장대 스노우필터쿠션을 제안한다.

더블유비스킨 관계자는 “여우화장대 스노우필터쿠션은 기능성면에서 뛰어나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WB스킨 여우화장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여우화장대  스노우필터쿠션

강유라 기자

기업현장을 찾고 있습니다.
알아두면 쓸모있는 우리 주변의 정보를 모으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스페셜인터뷰] 조민② “北 동창리 움직임은 미국의 관심 촉구용”
한반도 평화시대의 시작점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았던 제2차 북미정상회담이 결국 협상 결렬로 성과없이 끝나면서 북한 비핵화 문제는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되었다. 이에 <폴리뉴스>는 조민 평화재단 평화교육원장을 모시고 제2차 북미정상회담 평가와 향후 과제 및 전망을 들어봤다. 조민 원장은 8일 <폴리뉴스> 사무실에서 진행된 본지 김능구 대표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북의 동창리 미사일 발사장 움직임에 대해 “미국의 관심 촉구용에 불과하다”고 일축했다. 조 원장은 그러나 “북한 측에 아무런 길이 보이지 않는 막다른 형태는 위험하다”며 “실무 차원에서 다시 협상이 이루어져야 하고, 제3차 북미정상회담이 열리기 전까지 북한의 숨통을 터주는 대화는 지속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의 역할로 민간부문의 인도적 지원은 물론 “정부가 나서서 미국을 비롯한 국제사회에 인도적 차원의 대북 지원 필요성을 적극 설득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조 원장은 또 “북한이 ‘절세 백두 위인의 보검’인 핵을 결코 포기할 수 없다”며 막연한 희망적 사고와 낙관적 전망을 경계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북한과 협상을 해야만 하는 이유는 “완전한 비핵화

[카드뉴스] 현대차-카드사, 수수료율 인상 갈등…신한·삼성 등 가맹계약 해지

[폴리뉴스 강민혜 기자] 현대자동차와 카드 수수료율 인상 갈등을 겪은 신한·삼성·롯데카드가 결국 가맹점 계약을 해지 당했다. 현대차는 11일 자사 영업점에 신한·삼성·롯데카드를 받지 말라고 지시했다. 자동차를 구매하려는 고객이 해당 3개사 카드로 결제를 요구하면 거부당한다는 뜻이다. 앞서 대부분의 카드사는 지난 1일 현대차의 카드 수수료율을 현행 1.8%대에서 1.9% 중반대로 0.1∼0.15%포인트 인상했다. 이는 금융당국이 지난해 11월 발표한 카드수수료 종합개편방안에 따른 조치다. 금융위는 “카드사의 마케팅 비용이 주로 대형가맹점에 쓰이는데 이를 중소가맹점과 공동 부담해왔다”며 대형가맹점이 돈을 더 내는 방향으로 수수료 체계를 개편했다. 그러나 현대차는 카드사들이 내놓은 수수료율 인상안을 수용할 수 없다며 동결에 가까운 0.01~0.02%포인트 인상으로 맞섰다. 동시에 카드사들에 가맹계약 해지를 통보했다. 카드사와 현대차 간 협상의 물꼬가 트인 건 지난 10일이다. 현대차가 0.05%포인트 인상으로 한 발 물러서면서 KB국민·현대·하나·NH농협·씨티카드와의 협상이 타결됐다. BC카드도 11일 현대차가 제시한 0.05%포인트 인상, 즉 1.89% 수준의

[카드뉴스] 깊어져만 가는 르노삼성 노사 갈등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르노삼성자동차 노사 갈등이 깊어져가고 있습니다. 28일 르노삼성 노조는 민주노총·금속노조와 공동투쟁을 결의했습니다. 노조는 “르노그룹이 ‘기술사용료, 연구비, 용역수수료, 광고 판촉비’ 등의 명목으로 거액의 자금을 요구했다”며 “노동자에게 희생을 강요하면서 무리한 고배당을 요구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지난해 6월 시작한 르노삼성의 임금 및 단체협약 협상은 해를 훌쩍 넘긴 지금까지도 마무리되지 못했습니다. 노사는 16차례 본교섭을 벌였으나 임단협 협상 세부 안건조차도 논의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로스 모조스 르노그룹 부회장은 부산공장을 직접 방문해 “파업은 변화를 가져오지 못했다”며 조속한 합의를 촉구했습니다. 도미닉 시뇨라 르노삼성 대표 역시 “3월 8일까지 협상을 마무리해야 한다”고 처음으로 시한을 언급했습니다. 르노삼성 노조는 지난해 6월 임단협 협상을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 모두 42차례에 걸쳐 160시간의 부분파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에 르노삼성 협력사들과 부산상의는 “임단협 지연과 파업으로 협력사와 부산·경남 지역 경제가 모두 타격을 받고 있다”며 르노삼성 노사에 조속한 합의를 촉구했습니다. 이들은 “이 상황이 계속


[행안위]‘버닝썬’ 집중 추궁... 민갑룡 경찰청장 “경찰 명운 걸겠다”
[폴리뉴스 이지혜 인턴기자] 14일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에서는 경찰청의 업무보고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는 마약, 경찰 유착, 음란물 유포 의혹 등이 불거진 ‘버닝썬 사태’에 대한 집중 질문이 이어졌다. 여·야 의원은 한 목소리로 클럽 ‘버닝썬’ 관련 경찰 유착 문제에 대해 민갑룡 경찰청장을 강하게 질타했다. 정부가 검경수사권 조정과 자치경찰제를 추진하는 상황에서, 늦장수사와 유착 의혹으로 경찰의 신뢰가 땅에 떨어진 것에 대한 우려 표명이 계속됐다. 민갑룡 경찰청장은 “저희 경찰과 관련된 많은 의혹에 대해 명명백백하게 밝히기 위해 가장 강도가 높은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경찰의 명운, 국민들의 기대를 걸고 철저하게 수사해서 모든 제기된 문제를 해소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경찰청에서 전국적·전면적으로 수사계획을 세우고, 전국경찰청에 합동수사체제와 감찰체제를 구축해서 모든 의혹, 특히 유착의혹에 대해 철저히 수사·감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영우 자유한국당 의원은 “사건사고를 수사해야할 경찰이 유착이 되어있다는 것 아닌가, 경찰 총수로서 국민 앞에 사과부터 해야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권은희 바른미래당 의원 역시 “수사가 진행 중이라 답변하기 어렵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