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머 없이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여우화장대 스노우필터쿠션’ 제안

실시간 뉴스

    가벼운 터치로 기미, 주근깨, 뾰루지 등 결점 없는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쿠션팩트, 에어쿠션은 기존 파운데이션, CC크림, 비비크림보다 휴대성이 간편하고 빠른 베이스메이크업과 수정화장이 가능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최근 쿠션파운데이션들은 커버력 좋은 쿠션, 지속력 좋은 쿠션, 밀착력 좋은 쿠션 등 여성들이 중요하게 보는 3가지 요소는 기본이 되어버린 지 오래이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기능까지 포함된 3중 기능성을 갖춘 선쿠션 기능까지 갖춰야 한다.

    하지만, 아무리 커버력이 뛰어나고, 지속력과 밀착력이 좋다고 해도 각종 뷰티프로그램에서 소개하는 제품을 무분별하게 구매하여 사용하는 경우 자신의 피부타입과 맞지 않아 얼굴에 홍조와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어 메이크업베이스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WB SKIN 여우화장대 브랜드 ‘스노우필터쿠션’은 SNS상에서 한 차례 알려지면서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쿠션팩트로 사용할 수 있으며, 요즘과 같은 겨울철 갈라지고 건조해지기 십상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면서 모공축소에 도움을 주는 파운데이션이다.

    WB스킨 여우화장대 스노우필터쿠션은 비타민C가 함유된 수련화 추출물과 Lipoamino acid가 함유되어 있어 쿨링감과 피부 진정, 화이트닝에 도움이 되며, 호호바씨 오일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밸런스를 잡아주고 항균작용도 하며, 동백꽃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보습에 도움을 줘 촉촉한 에어쿠션 기능과 연꽃추출물로 피부트러블 완화 및 예방을 해주면서 쉽게 가려주는 기능이 있는 커버력 좋은 에어쿠션이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허가를 획득한 ‘스노우필터쿠션’은 모과 추출물을 함유해 여름철 넓은모공과 피부요철을 커버해줌과 동시에 모공수축에 도움이 되고, 레몬밤과 오렌지꽃 추출물은 각각 피부진정과 피부에 부족한 영양을 공급해줘 피부타입과 상관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을 주며, SPF50+/PA+++의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과 기능으로 선쿠션 등을 찾는 여성들에게 소개하는 커버력 좋은 파운데이션이다.

    또한 스노우필터쿠션은 수정화장을 해도 보송한 느낌과 함께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줘 고객들에게 다크닝 없는 파운데이션, 화사한쿠션, 수정화장쿠션, 파운데이션인생템으로 수요가 높은데, 피부가 당기고 화장에 들뜬다면, 자연스러운 파운데이션으로 건강하면서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물광메이크업으로 연출하는 것이 좋다.

    최근 포털 및 커뮤니티, SNS상에서 에어쿠션, 쿠션파운데이션 순위 등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겨울철 피부고민인 여성들에게 겨울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으로 여우화장대 스노우필터쿠션을 제안한다.

    더블유비스킨 관계자는 “여우화장대 스노우필터쿠션은 기능성면에서 뛰어나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WB스킨 여우화장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유라 기자 news@pcss.co.kr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