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의 회계사∙세무사 전문 학원 나무경영아카데미가 2018년 공인회계사(CPA) 1차 시험 합격 대비 ‘나무경영아카데미 CPA 객관식 연계단과반’을 11월 20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2018년 공인회계사 1차 시험(CPA) 과목별 이론 정리 및 문제풀이 학습을 단기에 완성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2018 CPA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이라면 눈 여겨 볼 만 하다. 1차 시험 전과목을 1회독 이상 학습한 상태로서 문제풀이를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에게도 추천된다.

2017년 11월 20일부터 2018년 1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단과반은 ‘1차 시험 과목별 이론 총정리-객관식 문제풀이-시험 적중 예상 진도별 모의고사’ 순으로 이루어진다. 2018년 CPA 1차 시험을 대비해 해당 과목의 주요 이론을 정리하고 실전 문제풀이를 학습하는 과정으로, 2018년 1차 시험 대비 최신 개정 내용이 반영돼 있다.

기본이론에서 학습한 내용을 객관식 문제풀이에 적용시킴으로써 보다 깊이 있게 개념 이해가 가능하고, 모의고사와 이론요약정리를 통해 실전력까지도 향상시킬 수 있을 예정. 특히 2018년 시험 대비 최적의 객관식 교재로 실전문제 및 기출문제 풀이를 진행, 이를 통해 실전 감각을 최적화시킬 수 있다.

진도별 모의고사는 각 과목별로 ‘2회’ 실시한다. 실제 수준의 진도별 모의고사로 현재 학습 상태를 진단하고 이에 따른 피드백 효과를 받을 수 있어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론 총정리 및 객관식 문제풀이와 더불어, 온/오프라인 학습 상담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학원 실강반 뿐만 아니라, 수험생들의 개별 전략에 맞는 선택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객관식 대비 온라인 강좌들도 전과목 개설 되어 있다.

나무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에 도움이 되고자 ‘CPA 객관식 연계단과반’을 선보이게 됐다”며 “경쟁자보다 2개월 단기 집중하는 객관식 스피드 대비 클래스로, 2018년 공인회계사 1차 시험의 과목별 이론 정리 및 문제 풀이 학습을 단기간에 완성하길 원하는 수험생이라면 나무경영아카데미의 이번 클래스가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