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용봉동 맛집을 찾는 사람들에게 들러야 할 초밥 전문점이 등장했다. 두툼한 해동참치 초밥 전문점 ‘이즈미’가 바로 그 곳이다. 매일 신선한 재료를 직접 손질하고 재워 초밥을 만들어내는 ‘이즈미’는 미식가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광주 대표 초밥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오픈한 지 일 년을 맞이한 이즈미는 입구에서부터 깔끔한 인테리어와 우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넉넉한 실내 공간이 마련되어 가족 식사, 직장 회식, 데이트코스로도 만족스럽게 방문할 수 있다. 단체 회식 시에는 대형룸(20명) 단체 예약도 가능하다.

이즈미에서는 오로지 직접 선별한 질 좋은 참다랑어, 눈다랑어, 황새치 뱃살만 취급하여 고품질을 지향한다. 이즈미만의 특별한 노하우로 해동하여 두툼하게 담아낸 참치회는 특유의 식감으로 오감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까다로운 선별로 좋은 참치만을 고집하는 노력으로 바다에서 갓 잡은 듯한 신선함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회, 초밥 음식점은 양이 적다는 통념과 달리 이즈미에서는 푸짐한 상차림이 제공된다. 우동, 샐러드, 간장새우, 푸딩계란찜, 참치김밥 등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든든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참치는 비싸다는 막연한 생각에 방문하기 주저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즈미에서는 좋은 참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점심영업 오픈기념 행사를 개최한다.

11월30일까지 전 메뉴 20%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많은 사람들이 참치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즈미 관계자는 “이즈미는 한 접시 기본제공 음식과 함께 가족, 친구, 연인, 동료 누구나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담백한 참치 맛집을 목표로 한다”며 “최선의 품질을 갖춘 참치 회와 친절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행복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