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수명이 100세새대로 길어지면서 은퇴 후에도 지속적인 일자리가 가능하도록 지금부터 취업 또는 재취업이 가능한 직무를 원하는 취업준비생 및 직장인이 늘고 있다. 특히 대학졸업예정자 및 대학졸업생, 회계사무원, 중∙장년층, 출산∙육아로 인한 경력단절여성 등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실무 중심의 자기계발을 통해 다양한 업무 능력을 강화하려는 것이다.

이런 시류 속에 회계, 세무, 원가관리, 경영관리 등 전산회계, 전산세무, 재경관리사 분야는 취업과 이직, 창업 등에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 분야로 손꼽는다. 취업을 준비 중인 청년층에게는 대기업 및 중견기업의 재무팀 또는 경영관리팀에서 업무가 가능하고 경력 단절 여성에게는 회계사무원으로서 세무사사무실에서 경력을 유지할 수 있으며, 창업이 목표인 중장년층에게는 사업성과 분석 및 소득세와 법인세 신고 등의 모든 회계 흐름을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종로에 위치한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종로캠퍼스(1호선 종각역, 5호선 종로 3가역)가 재직자와 구직자 대상 내일배움카드과정 전산회계, 전산세무, ERP정보관리사, 재경관리사 등 전문 회계 과정을 통해 회계사무원 전문인재를 배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회계사무원으로 취업과 이직이 빠른 전산세무회계∙재경관리사 전문학원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종로캠퍼스는 자격증 단기합격과 회계 실무노하우 학습 로드맵을 제시하고 있다.

경리실무부터 전산회계 1급(FAT 1급), 전산세무 2급(TAT 2급), 전산세무 1급(TAT 1급), 재경관리사, ERP정보관리사(인사/회계/물류/생산)까지 기출문제 풀이와 모의고사를 통해 전산세무회계∙재경관리사자격증 단기 합격이 가능하고, 연말정산 및 원천징수 실무와 법인세 특강까지 운영한다.

여기에 종로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한국공인회계사회(KICPA) AT국가공인 자격시험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전산세무회계만 공부해도 AT자격증까지자격증 2개 동시취득 가능 ▲10년 이상의 전산세무회계∙재경관리사 전문 강사진 구성 ▲전산세무회계 과목별 초단기 합격 커리큘럼 강화 ▲자체 취업 시스템을 구축하고 취업 전문 컨설턴트를 통한 회계사무원으로 1:1 취업 매칭 및 이직 관련 정보와 컨설팅까지 지원하고 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종로캠퍼스 한나영 수강생은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통해 전산세무회계 관련 자격증을 모두 단기에 취득할 수 있고, 회사 업종에 맞는 실무 회계처리를 수업에서 알기 쉽게 설명해서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강의에 만족한다”고 수강소감을 전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종로캠퍼스는 고용노동부 직업능력심사평가원 3년인증 우수훈련기관으로서 전산세무회계∙재경관리사를 포함한 모든 과정에 대해 구직자 취업성공 패키지, 구직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아 대상에 따라 100~80% 국비지원 무료교육도 가능하다. 또한, 직장인은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아 누구나 100%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받을 수 있다.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올해 11주년을 맞이했으며, 강남, 종로, 신촌, 노원, 상봉, 대림, 안양, 의정부, 구리, 성남, 대전, 전주 등 12개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2017년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총 6개 분야 우수훈련직종의 국비지원 무료교육과정을 개설하면서 전산세무회계 실무능력을 강화한 교육, 자격증 취득, 빠른 취업을 완성하는 교육 차별화로 취업을 준비하는 수강생과 현직 실무자인 직장인들에게 추천이 높은 국비지원 무료교육 컴퓨터학원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종로캠퍼스 전산회계, 전산세무, 재경관리사 국비지원 무료교육 과정의 개강일 및 시간표 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